반응형
내돈내산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3i pop. 구입 한 달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만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 로청 없는 삶은 상상할 수 없을 것 같아요. ㅠㅠ 이 좋은 걸 왜 이제 샀나 몰라요. ㅋㅋㅋ 자랑 포스팅이에요. 아직 없으시면 사세요. 두 번 사세요. ㅋㅋㅋ


바닥에 있는 물건을 죄다 위로 올려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에브리봇 3i pop 덕분에 바닥은 전보다 깨끗해졌어요. 대신 침대, 쇼파, 식탁, 책상 위는 난리입니다. 아시죠? ㅋㅋ 내 손 닿지 않는 곳을 시원하게 쓸고 닦고 나올 때 쾌감이 끝내줍니다. ㅋㅋ 손 닿는 곳도 잘 안 치웠던 제가 이런 말 하는 것이 좀 웃기네요. ㅋㅋㅋ 암튼 침대 밑 먼지 닦고 나올 때, 화분 받침대 아래로 수시로 떨어지는 시든 잎들 정리하고 나올 때 기분 째져요. ㅋㅋㅋㅋ 가끔 바닥 치우는 것을 깜빡하거나 잘 걸리는 곳을 막아놓지 않으면 빌빌대긴 하지만 애교로 봐줄만 해요. ㅋㅋ


로봇청소기보고 왜 이모님, 이모님 하는지 알겠다니까요. ㅋㅋ 에브리봇 어플에다가 똑띠로 이름을 등록해놓긴 했는데 "아이고 이모님" 소리가 절로 나와요. 개명해야할듯. ㅋㅋ 이제 1년에 몇 번 돌리는 진공청소기는 미련없이 내놓아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 청소는 우리 이모님이 계시니까 됐고, 이제 위를 좀 치워야하는데 아, 이건 누가 대신 안 해 주나요? 기분 좋다가도 어질러진 윗동네 공기를 보면 심난하네요. 아이고 귀찮아. ㅋㅋㅋㅋㅋㅋㅋ

2020/10/20 - 내돈내산 로봇청소기 에브리봇 3i pop 크림베이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