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오복이랑 뽀로로 직소퍼즐 200피스(크리스마스-선물)에 도전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개봉할까 고민했었는데 아,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니 다 내어주고 싶어요. ㅋ 주말에 나가지도 못하는데 남편은 자고 오복이랑 시간을 때워야 하니 아몰랑. 지금 해. ㅋ

 


한자 퍼즐 이후로 오랜만의 퍼즐이에요. 200피스가 부담스럽진 않을까, 100피스부터 샀어야하지 않나 우려하면서 오픈했는데 기우였어요. 아이는 그만큼 컸고 합심해서 즐겁게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500피스쯤 되니 비슷한 색의 피스가 많아서 고생길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팝콘북스 조각조각 한자퍼즐 6, 7, 8급 후기

오복이 생일 선물로 뭘 하면 좋을지 한참 고민하다 [조각조각 한자퍼즐]이란 콘텐츠를 보게 되었어요. 한자사랑 오복이에게 딱이겠다고, 너무 맘에 들어서 주문을 했었어요(2020년 1월 말). yes24에

qtotpz.tistory.com

 


특히 제가 산 뽀로로 직소퍼즐 200피스(크리스마스-선물) 요거는 영역이 나뉘어있어 난이도가 쉬운 편이에요. 배경색으로 구분할 수 있으니 넌 이 쪽, 엄마는 저 쪽 완성해서 합치면 돼요. 밑바닥에 깔아놓고 맞출 수 있는 포스터도 주기 때문에 7살 이하 어린이도 하려면 할 수 있을 듯!

 


퍼즐의 주제 때문에 오복이랑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가 오실지에 대해 다시 이야기해 봤는데요. 코로나19 확진자 1000명이라고 호들갑을 떨어놔서인지 영 회의적이었어요. ㅋ 택배로 주시겠지 뭐, 이러고 넘어갔습니다. ㅋㅋㅋ 오복이가 산타할아버지께 쓴 크리스마스 카드 속 선물은 이미 샀어요. 이걸 포장해야 하는데 맨날 애랑 있으니 포장지를 사러 갈 시간이 없어요. 큰일. ㅠㅠ

 

 

코로나19로 크리스마스에 산타할아버지 못 오신대...

친구네 아이가 초딩이에요. 올해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산타할아버지가 못 오실 것 같다고 했더니 엄마, 아빠가 선물을 주니까 괜찮다고 했다네요? 알고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qtotpz.tistory.com

 


그리고 자기 뽀로로 별로 안 좋아한다고 그럽디다. ㅋㅋ 영상 보면 여전히 터지면서 센 척입니다. ㅋㅋ 초등 입학을 앞두고 있으니 이제 고만 사긴 해야겠어요. 추억의 뽀로로가 되는 건가요? ㅋㅋ 안녕, 뽀로로. 그간 함께해서 즐거웠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