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매일 등교하면 자유시간이 생겨서 덜 피곤할 줄 알았는데 왜 더 피곤할까요? 사실 왜 그런지 압니다. ㅋㅋ 1. 일단 일찍 일어나야 하고요. 2. 데려다주고, 데리러 가는 픽업 시간이 만만찮아요. 1학년 꼬꼬마라 학교는 물론이고 학원까지 더하니 왔다 갔다 장난 아니네요. 시간을 신경 써야 하니 피로도 증가. 3. 학교에서 바로 집으로 들어오지 않고 친구들과 놀이터에서 노는 경우가 있는데요. 옆에서 대기 타며 엄마들의 사교에 참여해야 하니 피곤하지 않겠어요? ㅋㅋ 사회생활이 힘들잖아요. ㅋㅋㅋ

 

 

암튼 기타등등 자잘 자잘하고도 이러저러한 이유로 자유시간에도 멍 합니다. ㅋㅋ 책이 수면제라 자다 날리는 경우도 있고, 커피 안 마시면 100% 헤롱헤롱 하고요. ㅋㅋㅋ 다음 달부터 4교시하면 하교시간이 지금보다 한 시간은 더 빨라지는데(즉, 9시까지 학교 가서 12시에 나옴. ㅠㅠ) 어찌 대응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ㅋㅋㅋ 어린이집, 유치원 다니는 아이들보다 초등학교 저학년이 집에 더 일찍 오고, 손 가는 것도 많다느니, 워킹맘들이 제일 많이 퇴사하는 때도 이 때라는데 왜 그런지 너무 잘 알겠고 겪고 있는 초등 1학년 엄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