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팟캐스트와 비슷한 서비스인 네이버 오디오클립. 저는 팟캐스트를 메인으로 듣고 어쩌다 한 번씩 오디오클립에 들어가 봐요. 그때마다 콘텐츠가 폭발적으로 늘었구나 느껴요. 몇 년 전과 비교해서 정말 많이 성장했습니다. ㅋㅋ 그래도 정 붙이지 못하고 습관이 안 들어 가끔 기웃거려요. 근래엔 오디오북 때문에 들어가 봅니다. 몇 개 없지만 ㅋㅋ 이게 참 보석 같아요.

 

 

집중해서 안 들으면 기억에 남는 것이 단 하나도 없어요. 특히 잠들기 전에 틀면 최고. 조용히 눈감고 느껴보려 했지만 (그렇게 했다고 생각하는데) 다음날 기억이 하나도 안 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듣고 또 들을 수 있다는 점. ㅋ 특히 작가님이 읽어주는 건 성우 분들이 읽어주시는 것과 정말 다른 느낌이에요.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지 유료화되는지 다 못 듣곤 합니다만 매력 있는 이 콘텐츠 때문에 진짜 한 번은 더 살펴보게 되어요. 여러분도 ㄱㄱ 해보세요. 일단 수면 유도용으로 시작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