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가 지난 학기에 원격수업하면서 그린 그림인데 귀여워서 소장용으로 올려봅니다. 유튜브에 '숫자그림그리기'로 검색해보면 관련 영상이 무척 많아요. 그치만 내 자식이 그린 거니까 이게 제일 맘에 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복이가 그림 그리는 것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영상 보면서 따라 그린 퀄이 이 정도 나와주니까 더 좋습니다. ㅋㅋㅋ

 

 

미취학 전후의 아이들이 따라하면 숫자도 익히고 그림 그리기도 하고 재미있게 시간 보낼 수 있겠어요. 완성판 놓고 숨은그림찾기해도 될 것 같고요. 6살 조카가 숨은그림찾기를 셀프로 만들던데 (우리 눈엔 너무 잘 보이는 ㅋㅋ) 창의력이 대박이쥬. 앉아서 사부작사부작 놀기 좋아하면 요거 추천해보아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