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예고했던 것처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의 눈으로 이 포스팅을 정독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Design_N님이 7차 동시나눔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청유포스팅 바로가기) 저는 이 나눔에 동참합니다.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도 활발히 나눔은 진행되고 있으며 여러분도 아직 끝나지 않은 나눔 축제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제까지 진행했었던 제 블로그 내의 나눔 이벤트 모음입니다.

이번이 다섯번째 나눔이 되겠네요. ^-^/
그럼 본격적으로 설명 들어갑니다.

 
1. 나눔 구실

아직 2010년 초인데 제겐 너무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연말 결산할때 하고픈 이야기가 잔뜩 있는데요. 그 많은 일들이 기분 좋기만 한 일들은 아닌지라, 남은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게 보내려 이 나눔을 진행합니다.
제가 가진 것들을 계속해서 풀어나가겠습니다. 마음을 비우면 좋은 일이 또 생기겠죠?


 
2. 나눔 물품

어제 포스팅에서 언급했는데 바로 '몰스킨 다이어리'입니다. (예고 포스팅 보기)
내부 구성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카메라를 분실해서...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으론 접사가 안되네요. 그냥 겉만 보세요. ㅠㅠ
사진에 두개의 다이어리가 있는데 뒤쪽에 있는 것은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이고 나눔할 다이어리는 앞쪽에 있는 것입니다.
둘다 Weekly planner이고 Large size입니다.
두개의 차이점은 Cover와 Layout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Soft Cover, Horizontal Layout이고 나눔 다이어리는 Hard CoverVertical Layout입니다.
내용은 아래 알라딘 링크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

 3. 나눔 신청 방법

① 아직 2010년 다이어리를 구하지 못한 분
② 다이어리가 있지만 회사나 학교에서 업무용 스케쥴러나 플래너로 활용하실 분
③ 몰스킨 다이어리를 사용해 보고싶으신 분
④ 제 광팬(?)인 분(제 블로그 주소가 각인되어있어도 괜찮다 하시는 분)
⑤ 저처럼 블로그 히스토리를 적어보고 싶으신분
⑥ 기타
①~⑥번 중 하나를 선택해서 아래 덧글로 ' [번호] + 2010년 계획 '을 적어주세요.

 4. 당첨자 선정 방법

다이어리는 하나인데 신청 늬앙스를 풍기신 분은 몇분 되어 벌써 죄송한 마음이 앞서는데요.
평소 저와 최소 1번 이상 소통을 한 분들 중에 신청 방법과 내용에 충실한 분을 뽑겠습니다.

 5. 이벤트 기간

2010년 3월 10일 ~ 2010년 3월 13일.
당첨자 발표는 14, 15일 중에 할께요. ^^;



그럼, 필요한분의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