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한참 전 이야기입니다. 지난 3월 15일에 2proo님의 블로그에서 7차 블로그 동시나눔 이벤트 발표가 났었습니다. 응모자 전원이 당첨자라는 아주 시원 시원한 발표였는데요. 저도 한다리 걸쳤던지라 맛있는 프렌치카페 카푸치노를 나눔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프티콘 같은 경우에는 문자를 받고나서부터 대략 2개월의 사용 기한이 주어집니다. 그래서 잘 가지고 있다가 필요한 때에 이용을 하곤 하는데요. 그러다보면 거의 마감에 임박해서 사용할 때도 많습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그런 경우였어요. 2proo님이 기프티콘을 보내주신 날은 3월 21일. 인증 사진을 찍어놓은건 3월 22일. 그리고 정작 사용한 날은 5월 2일입니다.


먹고나서 인사드리겠다는 이유로 계속 미뤄왔었는데 이제서야 하게되네요. ^^;
감사합니다. 2proo님. 좋은 나눔 진행해주시고 저 당첨시켜주셔서.

보내주신 프렌치카페 기프티콘은 5월 2일 3차 [사랑의 책나눔] 나눔지였던 광주광역시에 위치하고 있는 월화수 지역 아동센터에 방문하면서 사용했습니다. 광주 터미널에서 맛있게 마셨답니다.


리뷰를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지난번에 카메라 분실 이후 새로운 카메라를 장만했는데요. 이제껏 제가 써 왔던 카메라와 달라 접사기능을 제 맘대로 활용하고 있지 못합니다. 해서... 커피와 2proo님의 문자를 함께 찍고싶었는데... 초점이 자꾸 커피에만 잡혀서... ㅠㅠㅠㅠㅠㅠ 사진은 좀 안습입니다. 인증샷이 이모양이면... 포스팅을 늦게 하게된 당위성이 좀 떨어지는데 2proo님께서는 이해해 주시겠지요.

쨋든, 2proo님 덕분에 커피도 잘 마셨고 나눔도 잘 하고 왔답니다.
나눔 후기... 곧 올라갑니다. 기다려 주세용~! ^-^v


    
 2proo님 블로그 바로가기
    
 기차에서 카메라 분실한 사연 바로가기
    
 기프티콘 보내기 바로가기
    
 월화수지역아동센터 방문 후기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