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스포츠 소식과 연예계소식을 전해주시는 둔필승총님께서 사랑의 책나눔에 동참해주셨습니다. ^^


두둑하게 챙겨주셨어요. 책탑을 쌓을 정도가 되네요. ㅎㅎ 주로.. 시집, 여행, 소설 등 성인 도서들 입니다.


사인본도 몇권 있어서 저는 둔필승총님께서 정말 소중히 여기시던 책을 보내주신줄로만 알았는데 회사에 방치된 책들 위주라 하십니다. ^^:;; (혹시 몰라 받는 사람 이름은 모자이크 처리를 했습니다.)

쨋든, 주변에서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책을 찾아 보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현재 3차 책나눔은 공식적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관련글) 보내주신 책들은 제가 보관하고 있다가 4차 나눔때 활용하거나 기획팀 회의를 거쳐 3차 나눔지의 일부로 배송하거나 하겠습니다. 하게되면 둔필승총님껜 따로 연락 드릴께요. ^^;

나눔커뮤니티에서는...
  * 책 기증은 상시 기증받고 있습니다. 상시 기증된 책은 네번째 사랑의 책나눔 때 함께 기증됩니다.
  * 나눔커뮤니티 리뉴얼 기간 동안에도 나눔블로그(http://nanumbook.com/)는 그대로 운영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부담없이 제 블로그 또는 나눔블로그, 나눔커뮤니티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