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화정예가(미란주 수원점) 이야기를 해 볼께요. 세 번의 포스팅으로 웬만한 이야기는 다 해버려서 그간 잠잠했었는데 이번에 정말 대박 이야기거릴 찾았거든요.

일단 이 전 포스팅입니다.
2010/08/04 -  내 몸상태와 정식으로 마주한 역사적인 날 - 화정예가 #1
2010/08/06 - 일자 목, 평발이라면? 셀룰라이트 부셔버리고 싶다면? - 화정예가 #2
2010/08/11 - 체형관리 4회째, 내 몸의 변화가 느껴진다 - 화정예가 #3

자, 그럼 대박 이야기거리는 뭐냐.

그건 바로...
체형 교정으로 인해 배란통&생리통이 없어졌어요. +_+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자궁내막증이란 병명으로 수술을 받은 적이 있었잖아요. (그랬었거든요.) 생리통은 자궁내막증의 충분조건이긴 하지만 필요조건은 아니에요. 그러니까 생리통은 자궁내막증의 증상이긴 하지만 생리통이 있다고 해서 다 자궁내막증은 아니에요. 때문에 자궁내막증으로 수술을 할 경우 생리통은 없어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어요. (뭔가 복잡..한 -_-) 결론을 말하자면 전 수술 후에도 생리통이 있었고, 오히려 배란통까지 생겨서 고생을 했었어요.


그런데... 화정예가 7회 관리 후 시작한 첫 생리때 너무 놀라웠어요.
그날인가....? 했을 정도로 고통없이 시작했고, 고통없이 끝났거든요. 언빌리러블! 헛웃음이 지어지는 것 있죠.

제가 체형 분석을 받았을 당시에 골반 틀어짐 진단을 받았었어요. 지난 글에도 이야기 한 것 같은데 골반이건 얼굴이건 한쪽이 틀어지는게 끝이 아니에요. 그런 경우 몸 전체가 틀어진다고 해요. 저 같은 경우엔 평발이라고 했잖아요. 그렇게 발이 무너지면서 얼굴 비대칭, 척추측만증, 골반 틀어짐 등의 증상이 왔지요. 그 전체를, 몸의 균형을 바로잡는 관리를 쭈욱 받아왔었던 것이구요.

관리의 방법은 근막이완관리법이라고 하는데 두꺼워진 근막(문제가 있는 곳들)을 당겨서 풀어주고 각 신체부위가 제자리를 찾게 하며, 뼈와 근육이 정상적으로 움직이게 하고 이들의 기능을 개선시키는 방법이랍니다. 원장님께서 제 신체의 근육들을 원위치 시켜 주시고 계시는 것이지요. 그 효과를 찬찬히 보고 있네요. 처음보다는 훨씬 가속도가 붙어서 말이지요.

처음에는 마냥 아프기만 했었는데, 과연? 설마? 했었는데 횟수가 증가할 수록 이전과 다른 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네요. 제 생리통의 원인이 골반 틀어짐에 있음을 알게되기도 했구요. 암튼, 요즘 몸이 호강을 하네요. :D

만약에 여성분들 중에 생리통이 있는데 약으로만 해결을 해 왔다 하는 분 있으면요. 일차적으로는 무조건 산부인과 가셔서 검진 받으시구요. 특별한 문제가 없다 하면 골반 틀어짐 한번 의심해 보세요. 그날이 되면 통증 말고도 예민해 지잖아요. 굳이... 통증까지 껴안을 필요는 없으니깐요. 바로잡을 수 있다면, 약과 스트레스로 날리는 돈을 관리하는데 쓰는 것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산 증인 여기 있습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