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폰4 유저 윤뽀입니다. 제가 이런 인사를 드리는 날도 있네요. ㅋㅋ
아이폰 사용한지 이제 일주일. 초보 유저입니다. 제가 뭘 하겠어요? 어플 다운받기에 여념이 없답니다. 무료어플, 추천어플, 인기어플, 필수어플, 카테고리별로 골라 골라 하고 있는데 아주 신났어요. 처음에는 App Store가 기본으로 있길래 여기서 찾았었는데, 팟게이트, 이럴땐이런앱, 앱비스타를 알게되면서 어플 받는 속도가 광속으로 증가하고 있답니다.

앱스토어나 팟게이트, 이럴땐이런앱은 일단 아이폰 전용이잖아요. 그런데 최근 알게된 앱비스타라는 녀석은 좀 특이합니다. 아이폰은 물론이고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어플까지 소화합니다.

그래서 앱비스타 소개를 좀 해 볼까 해요.

모든 플랫폼의 스마트폰 앱(어플) 정보가 통합된 최초의 모바일 앱 포털 APPVISTA




앱비스타는 통합 모바일 앱 포털을 지향합니다.

서로 다른 플랫폼의 스마트폰을 두개 가지고 다니는 경우는 얼리아답터가 아닌 이상 드문 경우입니다. 그러나 커플이나 친구, 가족끼리는 얼마든지 가능한 상황입니다. 여기서 앱비스타가 빛을 발합니다.
저와 남친 같은 경우에 아이폰4와 갤럭시S를 각각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어플을 받고 싶어도 그 어플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 존재 하는지 찾아보려면 번거롭습니다. 저는 갤럭시S를 잘 모르고 남친은 아이폰4를 잘 모르니까 더 그렇습니다. 그런데 앱비스타에서 검색을 하면 쉽게 어플을 찾을 수 있고 플랫폼 확인까지 한 화면서 되니까 편리하더군요. 앱비스타에서 마음에 드는 어플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이 된다고 하면 누가 먼저라고 할 것 없이 받아보라고 이야기 해 줄 수 있으니 두 사람의 스마트폰 생활이 윤택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앱비스타에는 차별화된 랭킹서비스가 있습니다.

앱비스타에서는 어플의 랭킹을 실시간, 일간, 주간, 월간 등의 기준으로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짝 인기순위에 머무르다가 떨어진 것인지 꾸준히 사랑받는 어플인지 확인하는 지표로 충분해 보입니다. 인기 어플이라고 해서 받았는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별로인 어플도 좀 있더라구요. 그런 어플은 바로바로 지워버리는데 랭킹을 확인하면 그 오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같은 계열의 어플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야 할 때에도 랭킹이 하나의 판단요소가 됩니다. ㅎㅎ




앱비스타는 커뮤니티를 포함합니다.



앱비스타가 앱 포털을 지향하는데 이 것이 성공적으로 이어지려면 많은 사람이 찾는 사이트가 되어야겠지요. 사람이 많이 찾아오려면 흥미를 유발할만한 요소가 많이 있어야겠고요. 그 부분은 앱비스타가 멍석을 제공해줄 수 있지만 사용자의 참여 없이는 힘든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앱비스타는 커뮤니티를 포함하고 이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아이폰 초보가 궁금해 할만한 이야기나 탈옥에 대한 이야기. 또 찾는 사람의 관심사라고 할 수 있는 모바일뉴스 또 정기적인 앱스토어 소식까지. 이런 정보와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게시판, 이벤트 게시판까지 갖추고 있으니까요.

이 공간이 얼마나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느냐가 향후 앱비스타의 발전에 박차를 가해줄 것 같습니다.



앱비스타의 X-mas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지금 앱비스타에서는 오픈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만 해도 문화상품권과 영화예매권 기프티콘 이벤트에 응모되고,
블로그나 카페, SNS로 알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갤럭시탭을 공기계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앱 리뷰를 써도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APPVISTA에 오면 X-mas 선물이 펑펑펑! " "http://dok.do/appvista"
(앱비스타에서는 "독도(dok.do)"라는 단축 url을 사용합니다. 참신하지 않나요? ^^)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 얼른 앱비스타로 가 보세요. ^^

앱비스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