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1월호가 도착했습니다. More Attractive Selection의 약자인 마스는 독자들이 좀 더 매력적이고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하는 구매력있는 소비자를 위한 매거진 입니다.

마스는 블로거 1천명과 이지데이 소비자 체험단 200명만을 대상으로 발송되고 블로거(리뷰 자유)와 체험단(설문조사 필)들은 자유롭게 리뷰를 쏟아냅니다. 이 리뷰라는 것이 해도 되고~ 안해도 되고~ 강제성이 없기 때문에 작성된 리뷰는 블로거의 진심이 담긴 리뷰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마스는 지금까지 총 3회 발행된 것으로 알고있는데 매번 받았으면서도 쓰윽 입 닦았었던 1인입니다. 사진은 찍어놨었는데 올리는게 어쩐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지난 번에 받았던 마스 구성 중 하나였던 유기농 햇반은 한참 지나서 리뷰를 작성 했던지라 체면은 차렸습니다. 생활하다가 이렇게 생각나면 부담없이 리뷰할 수 있어 좋습니다. ㅋㅋ


이번에 마스 구성은 매거진과 마몽드에서 나온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더페이스샵의 더 스킨 류(THE SKIN R.E.W), 쌍빠의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버츠비의 Milk&Honey 바디로션 입니다.

매번 마스 구성은 화장품류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 이번엔 100% 화장품류에요. 좀 더 넓은 제품군을 가지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마음도 있답니다. (마스를 받아보는 1천명의 블로거가 모두 뷰티, 패션 블로거는 아니니까요. 마스 리뷰 올리시는 분들 중에 남성분들은 난감해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그래도 이번 구성 정말 어느 매거진에서 보기 힘든 괜찮은 구성이어서 요긴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

쌍빠 어반 익스프레스 마스크는 아마 제가 사용했던 마스크 중에 가장 비싼 제품일 거에요. 권장소비자가가 얼굴용 1box(4매)가 48,000원, 양볼용 1box(2매)가 22,000원 이거든요. 소위 말해 쩝니다. 쩔어.
시어버터, 민트잎 추출물, 플랜트&슈가 추출물 등이 조합되어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는데 기네스 펠트로, 케이트 허드슨, 소피 마르소 등 할리우드 여배우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국내 세명대학교에서 임상실험한 결과 우리나라 사람들도 만족하는 마스크.
당장이라도 사용해보고 싶은데 중요한 날 전에 써야할 것 같아 아껴두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달 말에 사촌오빠 결혼식 가기 전에나 개봉할 것 같아요. ㅋㅋㅋ


구매할 수 있는 곳은 GS SHOP, 쌍빠 공식 쇼핑몰, 주요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 가짜 잘 구분하셔야 할텐데 될수있으면 쌍빠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곳에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이 어디인지 콕 집어 알려줬음 좋았을텐데 마스에서는 GS SHOP과 쌍빠 공식 쇼핑몰에 대하여만 확실히 표기를 해 두었네요.

쌍빠 홈페이지, 쌍빠 공식 구매처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베리가 몸에 좋은 과일이라는 건 다들 알고계실텐데 그 ~베리 성분들을 추출해 만든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 입니다. 마스 샘플 구성으로 에이지 컨트롤 에센스에다가 에이지 컨트롤 크림,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 이렇게 체험 키트가 왔는데 체험 키트라 양이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테스트는 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크림이 똑 떨어진 상태여서 마스 내에서 대대적으로 이야기 하고 있는 에지이 컨트롤 에센스 보다 에이지 컨트롤 아이크림이 기대가 되는데 사용해보고 괜찮으면 실 구매로 이어질 것이고, 그렇게 되면 별도 포스팅으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마몽드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스 1월호 구성의 쌍빠와 버츠비 보다는 접근성이 좋죠. 그래도 온라인 구매처를 하나 적어보라면 브랜드샵이 있는 GS SHOP을 적어봅니다.

마몽드 구매처

<더페이스샵 더 스킨 류(THE SKIN R.E.W.)>

더페이스샵 더 스킨 류(THE SKIN R.E.W.)는 샘플 박스만 봤을 땐 더페이스샵의 제품이라고는 전혀 추측을 할 수 없었습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웠거든요. 또 광고효과 때문인지 하얗고 밝은 이미지의 더페이스샵이었는데 이번 더 스킨 류는 반전? 프랑스 세더마사, 크로다롬사와 공동연구개발한 것 같더라구요. 더페이스샵의 고품격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R.E.W.가 되돌려감다의 rewind의 줄임말이라고 하는데 과연, 안티에이징에 효과가 얼마나 있을까요? 캐비어 추출물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그 진가가 궁금합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이라 엄마에게 더 맞는 제품일 것 같아 이번 설 연휴에 집에 가며 엄마 드리고 왔는데, 사용 후기를 들어보고 괜찮다고 하면 따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ㅋㅋ

더페이스샵 홈페이지, 더페이스샵 구매처

<버츠비 Milk&Honey 바디로션>

버츠비 Milk&Honey 바디로션은 마스 1월호 받고 제일 좋아했던 샘플입니다. 버츠비 버츠비 브랜드 네임은 정말 많이 들어봤었거든요. 뷰티 카페나 입소문을 통해 익히 알고 있었지만 쉽게 제 손에 들어오지는 않았었는데 샘플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니 어찌 반갑지 않을 수가 있겠습니까.
버츠비는 네추럴 화장품입니다. 네추럴 화장품은 95%이상 천연 원료를 함유하고 사람의 건강에 해로울 위험이 있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여 천연성분의 성질은 변형시키지 않는 제조공정을 거칩니다. 제품이 순하다는건 말할것도 없습니다. 어린 아이들도 바르니까요. ㅎㅎ
바디로션 말고 립밤으로도 유명하죠.


요 버츠비 바디로션은 꼭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니만큼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고요. 사용하던 바디로션 다 쓰면 개봉할 생각이에요. 바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곧 개봉할 수 있을듯!

버츠비코리아, 버츠비 공식 구매처

마스 샘플들과 소개 페이지를 제외하고도 마스엔 볼거리가 많습니다. 그것도 블로거들의 이야기가 많다는 것이 저로선 매우 흥미롭습니다.

지금도 기억납니다. 마스 첫번째 호에서는 리브Oh님의 선그라스 이야기를 보며 우와 우와 했었고, 두번째 호에서는 하늘엔별님의 무한리필 음식점 소개를 보며 제 가까이 있는 곳들이라 신기해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마스 세번째 호에서는 Naturis님의 다이어트 관련글을 보면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세 분 외에도 저와 왕래가 있었던 블로거, 또 처음 뵙지만 상당한 내공의 블로거를 만나며 저도 그 장소에, 음식에, 정보에 폭 빠져들고 있습니다.

다음에 발행되는 마스도 받아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또 그 받는 즐거움을 더 많은 블로거가 누릴 수 있었음 좋겠구요. 마스의 무한발전을 빕니다.

그럼 전 사용해보고 특이점 있으면 각각의 리뷰로 돌아올 것을 약속하며 글을 마칩니다. ㅎ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