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Revu 피자헛 크런치 골드 피자 프론티어 참여용 포스팅 입니다. [레뷰 페이지 링크] -

피자헛에서 신메뉴가 나왔네요.

2009년부터 피자헛 신메뉴가 나오면 블코나 위블, 레뷰에서 리뷰어로 1차적인 맛을 보곤 했었는데 작년부터 신메뉴가 주춤하기도 했고 피자헛이 SNS를 통해 자력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체험기회가 많이 줄었던 것이 사실. 그래서 이번에 레뷰에서 진행하는 크런치 골드 피자는 꼭 당첨되고 싶다는 생각이 불끈듭니다.


전과 다르게 참여용 포스팅을 하라 그래서 손발이 오그라들긴 합니다만. ㅋㅋㅋ

아무튼, 이번에나온 크런치 골드 피자는 토핑보다는 빵 끝(테두리)이 기대가 됩니다. 이 전에 먹었던 더스페셜은 빵 끝이 촉촉해서 몰캉 씹히는 느낌이었는데 크런치 골드는 바삭바삭 하다고 하니 극과 극을 달리는 맛에 대한 궁금증이 있죠. 평소 식감이 바삭바삭한 과자나 빵을 좋아하는데 (스낵이나 페스트리) 어디에 가까운 맛이 날까요? 빵끝이 바삭한 피자 1호가 될 것 같은데 첫 스타트 끊고 싶습니다. ㅎㅎ

토핑은 로스트 비프와 칠리 쉬림프 두가지인데 하프&하프로 두가지 맛을 동시에 볼 수도 있다고 하니 첫 시식은 하프&하프로 시작하고 싶습니다. 고기도 좋아하고 새우도 좋아하는지라 선택에 후회는 없을 듯!

파자헛 피자라면 남으면 포장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일단 큰 사이즈 시키고 보는 남친과, 먹는 것을 좋아하고 맛에 대해선 냉정한 지인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피자헛에서 서포터 좀 해 줬음 좋겠습니다. 캬캬~



이전 피자헛 관련 포스팅

2010/05/12 - [피자헛 더스페셜] 착한 가격, 쭉쭉 늘어지는 치즈, 맛있는 토핑이 어우러진 피자
2010/02/01 - [피자헛 도를레이 피자 & 샐러드] 도를레이~ 말릴레이~ ♪
2009/10/10 - [피자헛 코코넛 쉬림프 피자] 풍부한 토핑! 핸드메이드 도우!
2009/06/21 - [피자헛 더블치킨피자] 신메뉴 맛보고 왔습니다~



그나저나, 피자헛의 모델 이승기는 참 오래가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피자 모델 하면 한효주보다는 문근영이 생각나는데 피자헛 모델 하면 단연 이승기네요. 국민대세 이승기 피자헛 점령. 곧 이승기피자 하나 나올듯?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