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로 돈벌기. 정말 달콤한 유혹이죠?

가만히 앉아서 포스팅을 하는데 용돈 혹은 월급 이상의 수익이 생기기도 하니까요. 그러나 모든 사람이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면 밖에서 더운데 추운데서 일할 사람 아무도 없을 겁니다. 그만큼 쉬워보이지만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로거로 돈을 버는 블로거. 일명 수익형 블로거들을 만나보면 웬만한 직장인 근무시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하며 웬만한 직장인 못지않은 열정을 불태우며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실험에 실험을 거듭하고, 개발에 개발을 하고 있더군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오프라인으로 블로거를 만날 일도 생기는데 그 과정에서 몇몇 수익형 블로거를 만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 분들을 만날 때 마다 그 열정에 매료되곤 하는데요. 옆에서 대화나누는 걸 듣기만 해도 놀랍다니까요. 하긴, 그 정도 열정 없이 블로그로 월 수백~천만원의 수익이 거져 생기는 것은 아니겠죠.

아무튼, 현재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하여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이시라면, 블로그로 돈벌기 최고수 및 은둔고수들 필명은 대여섯명 쯤 꼽고 계실텐데요. 그 중에서도 재야의 고수라고 소문이 나 있는 Kay~님께서 [블로그로 돈벌기 강의]를 하신다고 합니다. 오프라인으로요.

구미가 당기지 않으신가요?


Kay~님은 제가 꼬꼬마 블로거였을 때 부터 찾아뵈었던 분인데 개인적으로 롤모델이었어요. 블로그가 깔끔하면서 수익형 블로거 냄새가 나지 않았거든요. 나도 이렇게 돈벌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작년에 오프라인에서 만나고 제가 많이 변했죠. Kay~님의 주 수익원은 메인블로그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거든요. 삐뚤어질테닷. ㅋㅋㅋ

그러니까 재야의 고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쨋든, Kay~님께서 메인블로그에 소소하지만 알찬 팁을 많이 올려주셨지만 강사로 블로그로 돈벌기에 대한 강의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실전 돈벌기 노하우를 엑기스만 쪽쪽 뽑아서 강의하신다고 하니, 전업 블로그를 꿈꾸시거나 투잡으로 삼을까 하는 분들을 必참석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강의를 계기로 Kay~님(모임에도 잘 안나오세요. ^^)을 뵐 수 있다는 것, 또 인맥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고, 그것보다 더 중요한 사실은 인원이 한정되어 있다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