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살이 야금야금 찌고 있습니다. 1년 정도 사이에 4kg가 찐 것 같아요. 작년 유산하기 전에 산부인과 갔을 땐 살이 좀 붙는게 좋다고 하긴 했었는데 지금은 아무것도 아닌데 계속 늘어나는 중.

얼마전 회식을 하고 지하철 막차 놓치지 않으려고 계단을 탁탁탁탁 뛰어서 내려가는 중에 웃펐어요. ㅠㅠ 뛸 때 마다 배에서 리듬감이. ♪ yo~ 나는 배치기 yo!. ㅋㅋㅋㅋㅋ

후아.


최근 야근하면서 저녁 꼬박 꼬박 챙겨먹고(점심보다 저녁을 더 잘 먹고 -_-) 바깥 생활을 거의 못해서 더 그런 것 같은데 건강한 임신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좀 해야겠어요. 그러고보니 다음 달엔 해외 워크샵으로 발리 갈 예정인데 이 몸으론.

하아.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된다는 칼로리컷 제품이라도 이용 해 봐야할까요? 한은정 모델의 샹떼꼬르도 인기 있던데.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