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0일~3월 1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울베이비키즈페어가 있어요. 아무래도 초보맘, 예비맘들이 많이 찾으실텐데 미리 알고 가세요.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답니다! 저는 아는 사람한테 무료초정장 받아서, 사전등록해서 등등 여러 방법으로 여러 키즈페어 or 전시회를 무료로 종종 갔었거든요. 어차피 입장해서 또 돈 쓸건데 무료로라도 들어가야죠! ㅋㅋㅋ


그러니까 출산용품, 육아용품 살 예정이거나 그렇진 않더라도 아이쇼핑이라도 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로 아래로 내려주세요. 어디서 신청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쉬워요.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사이트(http://www.seoulbaby.co.kr/)에 회원가입을 하면 끝. 동반 4인까지 무료입장할 수 있어요. 만약 종이로 된 무료초청장을 받아 주변에 나눠주고 싶다면 사이트 메뉴에서 관람안내->무료초청장 신청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신청이 된답니다. 이건 1인 2매씩 우편발송 해줘요.


이도저도 안 되면 제 기억으론 산부인과 같은 곳에서 얻을 수도 있고요. 당일 양재시민의숲 지하철 역 나올때 비치되어 있기도 했었던 것 같아요. 캔고루 같은 어플로도 가능했었고요. 방법은 많이 있으니까 그냥 가지 않으셨음 해요. 일반 입장료는 5천원이거든요. 두 사람만 가도 벌써 만원이잖아요.


종이로 된 초청장 가지고 가면 경품응모도 할 수 있는데 경품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어요. 저는 이런 운이 1도 없는 사람이라 기대도, 희망도 안 가지지만 관심있는 분들은 키즈페어 하는 날마다 찾아가시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보니까 서울베이비키즈페어 시작일이 이제 한 달도 채 남지 않았더라고요. 예전엔 그냥 몸만 가서 닥치는대로 봤는데 지금은 사이트 둘러보면서 어떤 업체가 참가하는지 이벤트는 어떤 것 있는지 보고 있어요. 좀 더 필요한 것을 찾아서 집중적으로 보려고요. 얼른 업체리스트랑 부스 배치도가 떴음 하고 기다리고 있구요. ㅋㅋㅋ

저와 함께 하시렵니까? ㅋㅋㅋㅋㅋㅋ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