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집 평가인증 기간이라 그런지 연례행사인지, 문제가 있어 바꿔가는 과정인지 (전자가 가능성이 가장 높은?) 오복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이 많이 변하고 있어요. 중문 교체, 새로운 교구, 새로운 소품 등. "바꾸고 있어요."하고 알려주진 않지만 활동사진에 노출이 되고 1년을 다녔다보니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ㅋㅋ


담임 선생님께서 바빠 보인다는 것이 좀 맘에 걸리긴 해도 어린이집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바뀌고 있는 것은 환영할 일입니다. 어린이집 평가인증이 4월에 있다고 했으니 당분간은 더 바쁜 모습 보일 것 같은데 얼른 마무리되고 안정된 원 생활이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평가 결과도 궁금해요. ㅋㅋ 처음 어린이집 입소 대기할 때 찾아보고 이런 상황이 처음이라 저까지 긴장되네요. 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