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허브 직구로 지른 나우푸드 유기농 팝콘! 진짜 좋아요. ㅋㅋ대용량에 가격도 착하고 NON-GMO라니 이런게 세상 어딨어요? ㅋㅋ 아이허브에서 Quinn Popcorn 몇 번 주문했었는데 안 터지는 것도 많고 포함된 소스를 다 안 넣다보니 가성비 떨어져서 나우푸드로 바꿨더니 내 맘대로 양조절되고 좋습니다.


나우푸드 유기농 팝콘도 안 터지는 알이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잘 터지는 편이에요. 토독 토독 터지는 소리가 얼마나 듣기 좋은지. 고소한 냄새까지. 이건 아이 몰래 해 먹을 수 없는 간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 같이 먹어도 영화관이나 놀이동산에서 사먹는 팝콘보다 훨훨 좋다는거! 부인할 수 없죠.


저는 얇은 냄비에 기버터 녹이고 팝콘 넣고 뚜껑 덮어서 약불로 터지는걸 기다려요. 한 번씩 냄비를 흔들어서 열이 고루 갈 수 있게 해 주고요. 조금 심심하다 생각될 땐 버터 녹일 때 설탕을 같이 녹여줘요. 그럼 팝콘 일부가 캐러멜화 되어 갈색빛이 도는데요. 이러면 갈색 팝콘이 맛있다고 그거 찾겠다고 오복이의 눈이 부릅 떠진답니다. ㅋㅋ 설탕 대신 소금을 넣어도 되고 뭐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요.


나우푸드 유기농 팝콘 한 봉에 5천원도 안 하는데 680g 들었어요. 한참 먹을 수 있어요. 저도 재구매 할거야, 할테야 하면서 아직 남아서 못 지르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집에서 아이 간식 뭐 챙겨주나 고민할 때 팝콘 추천합니다. ㅋㅋ 4살 오복이가 보통의 뻥튀기는 맛없다고 흥미를 보이지 않아요. 그렇다고 시판 과자 쥐어주긴 또 아쉽고. 그럴 때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위에는 아이허브 화면 캡쳐한거구요. [링크]를 클릭하면 리스트 담아놓은 것 보실 수 있어요. 아이허브 신규가입이시면 PSZ393 입력하고 5% 할인 받으세요. 신규회원은 5%를 할인받고 저는 5% 적립을 받아 다음에 쓸 수 있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