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 옷 살 때 코디 맞추기 어렵죠? 그럴 땐 아동상하세트가 짱인 것 같아요. 상하의 뭘 입혀야 하나 고민할 필요 없고 아이 스스로에게도 꺼내입으라 하기 좋아요. ㅋㅋ (5살 정도 되니까 알아서 입으라고 할 때도 생기더라고요. 주로 아빠가 시킴. ㅋㅋㅋㅋ)


세트로 사면 할인이 좀 들어가서 저렴해지기도 하니까요. 종종 그렇게 사요. ㅋ 제 옷 코디도 어려워서 원피스 같이 고민 덜 하는 옷을 선호하는데 오복인 아들이라 불가능. ㅋㅋ 맘 편하게 아동상하세트를 검색합니다. ㅋㅋㅋㅋ


아동복쇼핑몰 쏠라아기옷장은 특히 세트 구성의 옷이 많아서 쇼핑 고민을 덜어줘요. 마지막에 사이트 링크 걸게요. 소개글 보면 한 벌 가격으로 세트를 만나보라고 되어있는데 여기만의 특징인가봅니다. (선물세트 포장으로 왔는데 박스가 좀 찌그러짐. ㅠㅠ)


정장세트랑 코디세트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한 번에 보기 좋게 되어있더라고요. 이번에는 정말 편하게 입으려고 나그랑상하세트를 골랐지만 다음엔 정장세트를 보려고요. 정장 입을 일이 많이 없어서 미리 살 필요는 없더라고요. 몇 번 못 입고 작아진 셔츠 너무 아깝. 넥타이, 구두까지 같이 취급하고 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행사 있을 때 딱일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나그랑상하세트는 블루랑 브라운 색상으로 110사이즈예요. 한 가지만 하면 12,900원인데 1+1로 사면 19,900원이라 가격이 확 떨어져요. ㅋㅋ 쿠폰이나 포인트 쓰면 더 떨어지고요. 사이즈랑 색상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어서 형제룩, 남매룩 연출도 가능합니다.


워낙 기본 스타일이라 특별히 흠잡을 거리는 없었어요. ㅋ 상의는 7부고 밑단이 좀 라운드 졌어요. 하의는 숏인데 엄청 시원해보여요. 허리밴드가 넓은 편이라 불편하게 조이지 않을 것 같구요. 아직까진 허리밴드가 뒤틀리는 현상도 없어요. 몇 번 더 빨아 봐야 알겠지만. ㅋㅋ


95% 면 + 5% 스판이라 쫙쫙 잘 늘어나요. 바지에 달린 끈은 모양만. ㅋㅋ 데코입니다. 실제 바지 품을 줄일 순 없으니까 참고하세요! 예전에 요런 식의 끈이 달린 바지를 하나 선물 받았는데 당일 바로 끊어졌다죠. 쏠라아기옷장에서 산 건 아직 괜찮습니다. 하핫. 전체적으로 박음질이 잘 된 편이에요.


요런 끈 같은 경우 아이들 활동성이 워낙 좋으니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질 수 있어요. ㅋㅋ 허리 조절할 수 있는 끈이 아니니 잘라도 큰 문제 없을 것 같긴 해요. 오복이는 묶어줬더니 자꾸 풀더라고요. 풀린건지.


그리고 옷만 주문하자니 아쉬워서 추가한 린넨 벙거지모자. 요거 괜찮아요. 오렌지 색상인데 뒤집어서도 쓸 수 있거든요. 득템한 기분. 오복이가 모자 쓰는걸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 바짝 쓸 수 있도록 해야해요. ㅋㅋ 뒤집어가며 열심히. ㅋㅋ 단가라 디자인도 있지만 단색이 훨 예쁘고 실용성이 좋아서 이걸로 추천해요. ㅋㅋ


요 린넨 벙거지 모자는 단일 사이즈인데 설명되기론 52~54cm라고 해요. 5살 오복이가 지금 쓰기 딱 좋아요. 모자쓰고 활동해도 벗겨지거나 내려오지 않더라고요. 뒷쪽에 살짝 고무줄 처리 되어있어요. 옷이랑 모자랑 해서 실제 착용 컷은 아래 몇 장 넣어볼게요.


날이 더운데 100% 면이 아니라서 7부지만 쩍쩍 몸에 붙지 않아요. 자외선 차단제두 꼼꼼하게 안 발라서 7부,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날이 날인지라 무릎을 내놓고 다니는데 자꾸 넘어져서 오복이 다리가 성할 날이 없네요. 요게 안습입니다. ㅠㅠ


여기까지입니다. 기본템이라 더할 말이 없어요. ㅋㅋ 요런 아동상하세트 몇 벌이면 유치원 갈 때 돌려막기 하기 좋고 고민할거리가 별로 없죠. 기왕이면 품질 대비 가격대 착하고 (어차피 최대 2년 이상 못 입음. ㅠㅠ) 예쁜 디자인 많은 곳에서 왕창 사두면 든든. 아동복쇼핑몰 쏠라아기옷장 구경 한 번 해보세요!


쏠라아기옷장[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