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암링 샀어요. 주문하자마자 다음 날 배에 탔다는데요. (has been shipped.) 무료배송인만큼 언제 올진 모른다는 점. ㅋㅋ 급한 일정은 없어서 배송기간보단 멀쩡한 상품이 오길 바라며 기다리는 중입니다.


몇 달 전에 오키나와의 한 리조트에서 무료였던 암링을 써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사랑이 암링 하다가 벗어던지던 장면이 생각나서 회의적이었거든요. ㅋㅋㅋ 직접 써 보니 웬걸. 좋드만요. 게다가 같은건데 저랑 오복이 둘 다 잘 맞았어요. 그래서 '이거닷!' 했죠.


오복이가 보행기튜브타고 떠있는 물놀이를 좋아하는데 제가 수영을 못해서 맨날 걸어다녔거든요. 물 사이로 막가. ㅋㅋㅋㅋ 저까지 튜브에 구명조끼에 이럼 짐이 자꾸 늘어나잖아요. ㅋㅋ 근데 암링은 넘나 컴팩트한 사이즈! 게다가 둘 다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아이템이었어요.


한국에서는 암링을 많이 안 써서 그런지 쇼핑몰에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어요. (유아동 용으로 퍼들점퍼는 그나마 있었어요.) 오죽하면 해외배송 제품이 검색에 걸리더라니까요? ㅋㅋ 그게 홍콩에서 배송한다고 되어있어서 아, 나 알리 익스프레스 가입해놨지? 이런 생각에 홀린듯 들어가 봤더니 여기가 천국일세. ㅋㅋㅋ


무난해보이는걸로 두 개 골라봤어요. 하나는 미끈한 튜브 재질 같아 보였고, 하나는 오키나와에서 써 봤었던 구명조끼 같은 거친 천 같은 재질이에요. 한글 설명이 아닌데다가 사진이나 설명이 워낙 간략하게 되어있어서 받아서 직접 만져보고 써 봐야 알겠더라고요. 두 개 해도 $5.44라 한국에서 1개도 못 살 값이라 생각하면 참을만합니다. ㅋㅋㅋ


써 보고 좋으면 적극 영업글 쓸게요. ㅋㅋㅋ 한 달 후 제품 받고 그 때 물놀이 못하면 괌에 다녀온 후여야 하니까 한 11월쯤? 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하시면 Arm Ring으로 검색해보셔요. 제가 산 상품의 이름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돌고래모양 $3.82 - 1 Pair of Summer Swimming Arm Ring Inflating Floating Armbands Circle Float Adult Kids Children Safety Water Air Floating Sleeve


무당벌레모양 $1.62 - Kids Child Swimming Floating Arm Circle Swim Buoy Ring Children Aid Float Pool Floaties For Swimming Pool Training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