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크린 스포츠 즐기러 레전드 히어로즈 다녀왔습니다. 덥잖아요. 근데 오복이 유치원 방학이에요. 집 밖으로 나가야해요. 하지만 실내로 가야해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찾은 곳이 레전드 히어로즈인데 알고 보니 지점이 꽤 많더라고요.


저는 강남점으로 갔어요. 강남역 9번, 10번출구랑 가까워요. 세계빌딩 지하 1층인데요. 1층에 커피빈이 있고 그 옆에 지하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따로 있답니다. 대로변에서 한 블럭만 안으로 들어오면 되니까 찾기 쉬워요.


5살 아이 데리고 스크린 스포츠? 쌩뚱? 이럴 수도 있지만 아이들, 게임 기가 막히게 좋아해요. 오복이도 집 근처 게임 기계를 그냥 지나치기 힘들어해요. 게임을 꼭 하지 않고 구경하는 것도 아쉬운 대로 만족하더라고요. ㅋㅋ 게다가 블로그에 주야장천 말했지만 오복이가 숫자왕자거든요. 게임기에 점수가 나오니 얼마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히어로즈 가자마자 신세계였죠.


신랑도 종류 가리지 않고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편이고 하여 1시간 30분(기본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홈페이지에서 어떤 것이 있다 대략 알고 갔었는데 지점별로 차이가 있나봐요. 저는 강남점으로 갔거든요? 기대했던 범퍼카, 매직비치, 매직풀, 점프점프 없었어요. ㅠㅠ 그치만 플스, 닌텐도 위 등 다른 놀잇감이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ㅋㅋㅋ 가고자하는 매장 후기를 검색해서 뭐가 있다는걸 알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크게 스포츠존, 슈팅존, 아케이드존으로 나뉘는데 제가 갔던 강남점은 스포츠존, 슈팅존 시설은 거의 다 있었고 아케이드존에서 몇몇 시설이 빠졌더라고요.


암튼. 처음에 입장하면 보관함에 짐을 넣구요. 음료 컵과 NFC카드를 받고, 설명을 들어요. 게임을 할렴 기계에 태그하면 되고 이용중일 경우 2명까지 예약이 가능하므로 매장 내 대기자 화면을 보고 움직이면 된답니다. 근데 예약을 몇 개 했었는데 다른 게임 하다보면 화면 보는걸 잊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받은 컵에 자유롭게 마시면 되는데 게임하며 계속 들고다니려니 엄청 번거롭더라고요. 나중엔 어디 뒀는지 잊어버렸어요. 직원들이 열1하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컵에 이름 써놓아야 할 판.


중앙에 있는 팝콘도 맘껏 먹을 수 있는데요. 오복이가 엄청 먹었어요. 짭짤하니 맛난데 음. 뭐랄까 쓰레기통이 매장에 많이 비치되지 않았고, 손을 닦는 것도 여의치않아서 개인적으론 별로였어요. ㅠㅠ


게임은 다 재미있었어요. 나중에 오복이한테 뭐가 제일 재미있었냐고 물어보니까 "점수 많이 나온건 다!!!!"라고 합니다.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오복이가 하기엔 컬링, 축구, 볼링, 캔디슬래쉬가 딱이었어요. 컬링은 스톤 던지고 "영미!!!!!" 이거 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이 이번 평창 동계 올림픽 땜에 빵 뜨지 않았어요? 이렇게 빨리 게임으로 만날 수 있다니! 놀랍지 않습니까? ㅋㅋㅋ


축구는 성인이 찰 수 있는 무거운 축구공과 아이들이 찰 수 있게 가벼운 탱탱볼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ㅋㅋ 우리 가족 중 오복이가 골을 젤 많이 넣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뭔 일이래요?


저희 집 근처에 볼링장이 있어요. 오복이가 볼링장 구경을 또 그렇게 좋아해요. 점수 올라간다고. 맨날 유리창 너머로 구경하던거라 더 흥미를 가지고 게임에 임했답니다. 볼링공이 아이 손에 쥐기 좋을 정도로 작아서 좋았어요. 좀 무거워서 공 나올 때만 조심하라고 일러주면 OK.


캔디슬래쉬는 어른들은 스마트폰 게임으로 참 많이 하지 않았나요? ㅋ 오복인 처음 하는 건데도 엄청 흥분하더라고요. 자꾸 뛰면서 앞으로 가는 바람에 센서 인식이 안 될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 얜 그저 신날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도 찍었답니다.


신랑도 만족해하는 눈치. 사격, 양궁, 야구, 축구 등 성인 남성이 즐기기에 딱 좋은 요소들을 가지고 있어요. 흔히 코인 넣고 하는 게임장보다 종류나 시스템이 훨 좋아요! 신랑은 남자들이 드글드글한 회사에 다니는데 회식으로도 괜찮겠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제한이 있고 흩어져서 각자 즐겨야 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소규모 회식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내기도 하고. ㅋㅋㅋ


그리고 몇몇 게임은(캔드슬래쉬, 액션레이싱 등) 게임 중 몇 컷을 메일로 보낼 수 있었어요. 굳굳. 메일 주소 입력하니 금방 오더라고요. 격하게 움직이다보니 많이 흔들린 사진이 대부분이지만 그 시간을 기억하기엔 좋죠. 내가 이런 모습이었구나 싶고. ㅋㅋㅋㅋㅋㅋㅋ
 

강남역 실내 즐길거리로 추천합니다. 아이도 어른도 쉽고 재미있게 시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강남도 좋지만 명동이나 잠실쪽도 수원에서 가기 좋아서 심심하면 다른 지점도 가볼까 해요. ㅋㅋㅋㅋ 레전드 히어로즈 꼭 기억하셨다가 놀러가보세요! 경기권에 매장이 없다는 것이 의외인데 부산, 광주, 전주 등 다른 지역 찾아보면 은근 있어요.


제가 갔던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점 지도를 첨부하며 포스팅 마칠게요! 오복이랑 방학 보내느라, 블로그 비지 않게 포스팅 하느라 바쁘네요. 바빠!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