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덧셈, 뺄셈 할 수 있는 워크북을 좋아하는 오복이. 서점가면 수와셈 책만 뒤적이는 오복이. 어느날 유치원 보내고 와서 펼쳐진 책을 보니 묘하게 이상합니다. 뭐지? 자세히 봤더니 뺄셈을 죄다 덧셈으로 만들어 놨네요? ㅋㅋㅋ


오복이가 큰 숫자를 좋아하는 것도 있겠지만 아무래도 빼는 것 보단 더하는 것이 편하겠죠. 하긴 저도 자리올림, 내림이 있는 연산에서는 덧셈이 훨 좋으니까요. 더하기는 이제 잘 하니까 빼기에 관심을 가졌음 좋겠는데 그게 또 엄마 맘 같지가 않네요. ㅋㅋ 자기 혼자 하는거니까 뭐라 터치도 못 합니다. ㅋㅋㅋ


이런 것도 있어요. 앞에 숫자를 덧붙이고 칸을 늘려버리는. ㅋㅋ 문제를 변형하는 능력자. ㅋㅋ 시댁에서 희한하다고 너는 초등학교 안 가고 바로 고등학교 갈려고 그러냐니 우쭐해서 바로 대학생 된다더라고요. 허참. 그저 웃습니다.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