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한 무당벌레 암링이 도착했어요! 한 달 넘게 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월 초에 주문했는데 8월 중순에 왔으니까요. $1.62에 무료배송이니 이해해야죠? ㅋㅋㅋㅋㅋㅋ


알리익스프레스에서 Kids Child Swimming Floating Arm Circle Swim Buoy Ring Children Aid Float Pool Floaties For Swimming Pool Training 이란 긴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복이는 파란색을 좋아하지만 무당벌레는 역시 빨강이죠. ㅋㅋ 상품페이지엔 빨강, 파랑, 분홍이 있었는데 같이 온 종이에는 빨강, 초록, 파랑이 있네요? ㅋㅋ 뭔진 모르겠지만 전 빨강을 선택했고 주문한데로 잘 왔습니다.


작은 구멍이라도 나 있음 제구실 못하는거라 부실한 포장에(한 겹의 비닐 포장만. ㅋㅋ) 걱정하며 뜯었어요. ㅋㅋ 뜯는 과정을 녹화해야하는 건 아닌가 하면서. ㅋㅋㅋ 귀찮음에 패스했는데 사실 가격을 생각하면 그러려니 해야죠.


아주 얇은 재질이었어요. 집에있는 발펌프로 바람을 넣는데 잘 못 하다간 터지겠는데? 이래도 되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바람 넣는 곳이 두 곳이었고 빵빵하게 잘 들어가더라고요. 사용 전 느낌으론 괜츈. 근데 제품 겉면에 새제품 특유의 느낌. 뭐랄까 미세하게 뭐가 만져져서 물티슈로 빡빡 닦아줬어요.


음. 생각했던것보다 많이 작았어요. 진짜 키즈용인가봐요. 상품페이지에 크기가 적혀있질 않아 잘 몰랐는데 실물 보니 이해가 됩니다. ㅋㅋㅋ 2~5세용이라고만 되어있었거든요. 오복이 한 번 막 쓰면 끝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같이 주문한 암링이 이것보다 조금 더 커요. 튼튼해보이기도 했고요. 물론 더 비싸고요. 그쪽에 좀 더 기대를 걸어봅니다.


조금 일찍 도착했음 물놀이할 때 써 봤을텐데 당분간 사용할 일이 없어요. 8월 초에만 왔어도 바닷가에서 써보는건데. 아무래도 괌 여행으로 미뤄질 것 같네요. 얼른 실사용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이상으로 부담없이 사서 시도할 수 있는 암링! 무당벌레 암링의 간략 리뷰였습니다. ㅋㅋ 올해 안에 실사용 해볼 수 있길 바라며 마칩니다. ㅋ

2018/07/22 -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암링 샀어요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