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했어요. 했어요.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Concert 티켓팅 성공했어요. ㅋㅋㅋㅋ 취소표 줍줍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첫 날 밤늦게까지 시도하다 못 했었는데 결국 해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는 시야 제한이 있는 곳이지만 가서 보기 전까진 모르므로 아직까진 방긋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 되는 친구들과 같은 자리는 못 했지만 공연 전후로 백만년만에 얼굴 볼 생각하니 것도 기뻐요. 이 콘서트는 연락 먼저 잘 못하는 저한테 제대로 추억소환, 동창회를 방불케 하는 커넥션을 만들어줬어요. ㅋㅋ 기쁜 맘으로 하루, 하루를 기다립니다.


오복이 구내염으로 인한 독박육아 5일에 티켓팅에 새벽까지 잠을 못 잤더니 헤르페스 바이러스가 올라왔어요. 와, 이거 몇 년 만인지. 지난 글 찾아보니 5년 전이더라고요. 그때도 5년만의 재발이었는데 주기가 5년 단위인걸까요?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07 - 2018 HOT 콘서트 피케팅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10/31 - 임신 22주 5일 - 임산부인데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 ㅠㅠ 미쳐브러
2013/01/08 - 입술 헤르페스 바이러스 5년만에 재발 ㅠ_ㅠ 과로? 스트레스? 면역력 저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