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실리콘 곰팡이는 잠깐 방심하면 생겨요. 생기는 건 쉬운데 잘 안 없어지고. ㅠㅠ 수세미, 매직블럭으로 밀어 봐도 실리콘만 벗겨지고 곰팡이는 그대로. 차라리 다 벗겨내고 실리콘을 다시 발라야하나 싶다가도 엄청난 노가다가 될 것 같아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러다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홈스타'라는 바르는 곰팡이 제거제를 알게 되어서 사 봤습니다. 다이소에서 3천원에 팔고 있었어요. 다이소에 젤타입 곰팡이 제거제가 2종? 정도 더 있었는데 2천원, 3천원 하더라고요. 저는 LG생활건강이란 이름 보고 홈스타로 샀습니다. ㅋㅋ


제일 심한 부분이 싱크대 위 타일과 만나는 각지는 부분이에요. 딱 저기만 까맣게 곰팡이가 폈어요. 저 위론 물이 올라갈 일이 없는데 언제 생겨가지고 안 없어지고 있더랬죠. 그 위쪽으로 타일 부분은 세상 깨끗한데 유독 심해서 거슬렸던 부분. 홈스타 발라주고 몇 시간 뒤 닦아줬더니 신기하게 없어지더라고요!


제가 화장실 등 다른 곳에도 해 봤는데 보통 한 번에 없어져요. 근데 심했던 곳은 반복해주면 빠져요. 확실하게 빠지긴 빠져요. 그래서 강추랍니다. 싱크대 쪽은 4번 이상 해 줬더니 깨끗해지더라고요. ㅋㅋㅋ 쌔카맣던게 없어지니까 희열이 느껴졌어요. 진짜 새것처럼 만들어줍니다. 정말 가망 없겠다 싶은 것이 빠지니까 너무 기분 좋았어요. 오죽하면 제가 한 번 써보고 이건 사진 찍어놔야한다 해서 포스팅까지 하겠냐고요. ㅋㅋㅋ


락스 성분이 있기 때문에(평소 락스 안 써요. ㅋㅋ) 고무장갑 껴야하고, 아이들 없을 때 얼른 씻어줘야 합니다. 고것만 조심하면 안 쓸 이유가 없어요! 실리콘 곰팡이엔 홈스타! 그럴 필요가 없는데 쟁여놓고 싶은 마성의 아이템입니다. 꼭 써보세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