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 생일 선물로 티칭 세이펜을 준비했어요. 그러면서 세이펜을 활용할 수 있는 책도 자연스럽게 샀는데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그림책] 줄여서 '말빵세'를 질렀어요. 말빵세는 쌍둥이 책으로 중국어 버전도 있어요. 혹시 나중에 같이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맘이 살짝 드네요.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그림책]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영어를 조금씩 배웠던 오복이에게 입문용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알파벳은 알고 있으니까 그럼 다음은 단어와 문장이지 않겠어요? 영어교육 잘 모릅니다만. ㅋㅋㅋ


말빵세 구성은 생활영어라서 평소 써먹을 수 있답니다. 문장이 짧고 간결해서 따라하기 좋습니다. 본문에는 한글 표현이 없는데 티칭 세이펜으로 한글 번역을 들을 수 있어요. 찰떡궁합이죠. ㅋㅋㅋ 그리고 책이 두껍지 않아서 휴대하기 좋아요. 이동할 때 차 안에서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라고 생각하면 굳굳.


세이펜과 책 개봉한지 2주가 안 됐는데 그렇게 좋아하는 분위기는 아니지만 한번씩 보고 있어요. 강요하진 않고 볼렴 봐라. ㅋㅋ 예전에 뽀로로펜도 처음부터 득달같이 달려들어 좋아하는 건 아니었지만 바짝 가지고 노는 때가 있더라고요. 흥미를 느꼈을 때 바로 할 수 있는 기회 정도 열어놓았다고 생각해요.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그림책]은 가볍게 시작하는 유아 영어책이라고 생각해요. 많이 듣고 익숙해져서 오복이가 자연스럽게 영어를 구사했음 좋겠습니다. 그냥 엄마의 바람이에요. ㅋㅋㅋ


꼬마 판다 나나의 말문이 빵 터지는 세 마디 영어 그림책 세트 (전30권 + MP3 CD 3장) - 10점
김현좌.김노엘 지음, 이혜영 그림, 리차드 패니어 외 감수/노란우산


2019/02/10 - 6살 생일 선물은 티칭 세이펜 최신 버젼이닷.
2017/02/11 - 4살 생일선물 리틀퓨처북 뽀로로펜! 너무 좋아해서 뿌듯~!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