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랑이 해외출장가고 오복이랑 보내는 주말. 즉 독박육아. ㅋㅋ 키즈카페 가고 싶다하여 출동했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키즈카페라고 해도 30분은 가야 나오는데 그 시간마저 쨋든 둘이 보내야하는지라 밍기적, 밍기적 갔죠. ㅋㅋㅋ


영통역 인근에 있는 헬로방방이라는 키즈카페로 ㄱㄱㄱ. 꽤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어떤 곳은 장난감 건전지가 방전되어도, 부속품이 일부 없어도 방치여서 돈이 아깝다고 생각 될 정도였거든요. 그래서 신규 오픈한 곳 아니면 꺼려지기도 해서 최근엔 키즈카페 자체를 잘 가지 않았더랬죠. 근데 헬로방방은 제 편견을 깨 줬습니다. 올. 다른 지점도 관리가 잘 되는지 궁금해요. 다른 지역에 갔을 때도 믿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ㅋㅋ


예전에 왔었을때 없었던 놀잇감들도 많이 생겼고 일하는 직원들도 많아 여기 괜찮다는 인식이 딱 생겼습니다. 한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ㅋㅋ 오복이가 한 시간 하겠다고 해서 딱 그만큼 있었는데 두 시간 했어도 시간 잘 갔을 것 같아요.


오복이는 키즈카페 내 여러 놀잇감 중 모션인식 게임에 푹 빠졌어요. ㅋㅋ 장애물 피하면서 메달 많이 따먹으면 되는건데 1인, 2인 가능해요. 점프, 오른쪽, 왼쪽, 숙이기도 하며 장애물을 피해야하는데요. 엄청 집중해서 하는데 몸이 안 따라가요. ㅋㅋㅋㅋ 게임 속 캐릭터지만 계속 얻어터지니까 뒤에서 보면서 좀 갑갑. ㅋㅋㅋㅋㅋㅋㅋ


키즈카페라 어린 친구들이 앞뒤 사정없이 지나가고 갑툭튀 게임에 참여하는 아이들도 있어서 게임이 매끄럽게 진행되진 않았어요. 그치만 콧잔등에 땀이 맺힐 정도로 자알 놀았답니다. ㅋ


아이들이 다 그렇겠지만 게임기를 참 좋아해요. ㅋㅋ 오복이 맨날 주말에 뭐하고 싶냐고 물으면 수원역 가고 싶다고 하거든요. 수원역 AK백화점 7층에 무료 게임기가 있어서. ㅋㅋㅋ 그리고 실내 스크린 스포즈도 몇 번 가봤다고 익숙하게 해요. 키즈카페 와서도 요런데 홀릭이네요. 조만간 물어보면 수줍게 또 가고 싶다고 할 것 같아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어야겠어요.

2018/08/03 - 폭염엔 스크린 스포츠 즐겨요!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점 ♥
2017/12/17 - 수원 AK백화점 7층, 아이와 갈만한 곳 추천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