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기 물렸을 때 가려움은 참기 힘들죠. 어른도 벅벅 긁게 되는데 아이는 오죽할까요. 저는 오복이가 2살 때 여행 중 모기에 물리고 그걸 긁어서 피를 봤더랬죠.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대일밴드까지 붙여줬어요. 아래 인증샷이요. ㅠ

2살 오복군

그래서 지금까지 아이를 위해 모기 기피 스프레이, 모기 패치 등등 여러 물건을 사재꼈답니다. ㅋㅋㅋ 아직 집에서 모기를 본 적은 없지만 밖에는 있더라고요! 공중 화장실 벽이라든가, 공동현관 비번 누르는 곳이라든가. ㄷㄷㄷ 6월부터 긴장타며 신박한 도구 하나를 또 샀다죠.

BUG BITE THING

모기 물렸을 때 가려움증을 빠르게 가라앉힐 수 있다고 하는 버그바이트띵(bug bite thing)입니다. 응? 이게 뭐라고? 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ㅋㅋ 저도 처음에 보고 '장난감처럼 생겼는데?' 그랬어요. ㅋㅋ 근데 간단해보이는 요기에 재미있는 원리가 숨어있더라고요. 진짜 육아 필수템입니다.


주사기처럼 생겼어요. '흡입'해서 벌레가 남긴 침이나 타액을 제거하는 방식이랍니다. 아래 사진 보면 아시겠죠? ㅋㅋ 약간 부황 뜨는 것 같기도 하고. 펌핑하면 뿅 하고 흡입하면서 가려움을 빨리 없앨 수 있는 거예요. 모기에 물렸을 때, 벌에 쏘였을 때, 개미나 배그 버그에 물렸을 때 등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게 의료기기라는거 아니겠습니까? 한국총판 수입정품에는 식약청 의료기기 등록번호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잘 사용하면 효과 있다는거죠. 여름 대비해서 1가정 1버그바이트띵, 질러줘야합니다. ㅋㅋ 특히 어린 아이 있는 집은 필수템입니다.


버그바이트띵은 Made in Denmark로 예전엔 직구해서 썼지만 최근 한국총판이 생겨서 쉽게 살 수 있더라고요. 저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된 업체에서 편하게 샀어요. 효과가 괜찮은지 유사제품도 많이 생겼는데 비교해보시고 사셔요. 한국총판 생기면서 가격 많이 내려간 것 같아요!


버그바이트띵은 KID FRIENDLY, CHEMICAL-FREE, REUSABLE 제품이에요. 바늘이나 연고가 아니니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의료용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들어서 계속 쓸 수 있어요.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습니다. 물린 걸 확인한 즉시 써야 효과 만점이니까 외출 시, 여행할 때 꼭 챙겨야해요!


말은 이렇게 하지만 저도 아직 효과를 못 봤어요. ( ..)a 안 물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 시험해보겠다고 모기 밭에 갈 수도 없는 노릇이고, 안 물리면 그게 제일 베스트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렇게 소개 포스팅만 하고 있네요. ㅋㅋㅋㅋ


조만간 긴 팔옷과 모기기피제를 준비하라고 하는 반딧불투어를 할 예정인데 그 때 혹시 모를 사태에 대비해 꼭 챙겨갈거예요. 좀 더 리얼한 후기는 한 달 전후로 알려드릴 수 있을 듯합니다. ㅋㅋㅋㅋ

연약한 피부에 너무 세게 흡입하면 멍이 들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 사용할 땐 핸들을 60%정도 올려서 사용하라고 하더라고요. 그것 빼면 부작용이 생길 이유도 없고 모기 물렸을 때 간지러움을 참거나 긁어서 흉터를 만드느니 시도해보는 것이 좋으리라 생각해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 모기기피제랑 모기패치 등등 안 쓸 순 없지만 버그바이트띵까지 더하면 약간 무적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에요. 다가오는 더위만큼 두려운 모기시끼들. 다 물리쳐버리겠다! 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