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때 이것이 끝이 아니라며 여운을 남겼었던 H.O.T. 아닙니꽈? (이제 H.O.T. 이름 못 쓰나요? ㅠㅠㅠㅠ) 그들이 올해 또 콘서트를 한답니다. ㅋㅋㅋ '2019 High-five Of Teenagers'라는 이름으로. 엄청 빨리 돌아온 느낌적인 느낌. 신규 음원 발표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네요.


암튼 얼마 전에 피켓팅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참전했지요! 그리고 웬일로 성공했어요! 그것도 연석으로! 작년에는 몇날며칠을 새벽에 들어가서 새로고침한 끝에 취소표 줍줍했거든요. 친구들이랑 다 떨어져 앉았는데 이번엔 두 자리 붙은 걸로 한 번 튕기고 다음 접속에 성공했어요. 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콘서트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한대요. 여기 417구역을 예매했는데 세상에 4층에다가 절벽뷰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콘서트를 자주 다니나, 야구를 보러 다니나. 세상 이쪽으론 정보가 없었는데 찾아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고척스카이돔 4층뷰는 워어낙 높아서 시야제한석이라는게 없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작년에 2층, 시야제한석에 있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VIP석 앞자리 아님 다 똑같지 뭐, 같은 공간에 있는 게 좋은 거지'란 생각으로 연석을 잡았다는 것에 만족하기로 했답니다.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친구가 새벽에 취소표를 주웠어요. ㅋㅋㅋ SR석! 연석!으로 말이죠. ㅋㅋㅋ 대박. 제 티켓은 양도하고 친구표로 갈아탔어요! 9월엔 SR석으로 가 봅니다. ㅋㅋㅋㅋ 꺅! SR석 주운 건 좋은데 작년 콘서트 티켓은 SR석 143000원, B석 77000원이었거든요? 이번꺼 왜 이렇게 비쌀까요? VIP석 165000원, A석 121000원입니다. 제일 싼 좌석도 10만원이 훌쩍 넘어요. ㅠㅠㅠㅠㅠㅠ 예매수수료에 배송비 더하니 자꾸 올라가기만 하는 가격. 이러지마 얘들아. ㅠㅠ


이번이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가려고요. ㅋㅋ 작년엔 막콘을 못 갔다는 한이 남아 한풀이를 했고요. 이번엔 의리입니다. 이번이야말로 나의 10대를 함께해준 그들과의 안녕 할 거예요. ㅋㅋ 난 ㄱr끔... 그ㄸㅐ를 생각한ㄷr... 아름다운 추억만 남길 바라요.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