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다이어리 벌써 지른 윤뽀입니다. ㅋㅋㅋ 올해 리훈 다이어리 처음 써 봤는데 리훈 계정을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상품 소식 듣다보니 홀린듯 2020년까지 와버렸어요. 헐? 이래놓고도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모을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메인으로 쓸 2020년 이야기 다이어리 톨사이즈 준비 완료. ㅋㅋㅋ 만년형과 날짜형이 나오는데 날짜 다 적혀있는 날짜형이 편해서 그걸로 택했습니다. 사이즈는 톨, 그란데, 벤티 3종이더라고요. 기본 사이즈 선택. 톨사이즈도 작지 않아요! 색상은 아이보리, 옐로우, 베이비핑크, 로즈핑크, 민트, 바이올렛, 체리, 코코아가 있는데 전 무난한 코코아색으로.


이야기펜이라고 저점도 볼펜 하나가 포함되어 있는데 제가 볼펜 하나만 있음 불안해하는 성격이에요. 따로 몇 개 더 샀어요. ㅋㅋㅋㅋㅋㅋ 다꾸용 스티커도 담고 또 담고. 이런 건 왜 사도 사도 사고 싶죠? 맨날 몰아쓰기하면서, 뒤늦게 스티커 붙일꺼면서.


그래도 일단은 좋으니까요. ㅋㅋㅋ 경조사, 기념일, 여행일정, 병원일정 등등 적고, 여기저기 뭐 적을 것 없나 뒤적이고 있답니다. ㅋㅋㅋ 이때가 다이어리 제일 많이 쓰는 때죠? 나만 그런가. ㅋㅋㅋ


2020년 이야기 다이어리는 단면에 색이 입혀져 완전 유니크한데요. 제가 받은 것에 살짝 흠이 있어요. ㅠㅠ 사실 작년 제품 내지에 얼룩이 있어 한 번 교환을 했던 터라 포장 뜯자마자 시무룩했었는데요. (볼펜이 저 위치에 끼워진 채로 포장되어 있어 바로 확인은 어려워요.) 빨리 쓰고 싶은 욕심에 그냥 쓰기로 했어요. 볼펜 끼우면 잘 안 보이기도 하고. ㅋ 좋은 이야길 많이 기록하고 싶네요. 설레는 2020년(별 건 없는데).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