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둘기!!!!!!!!!!!!!!!!!!!!!!!!!! 지긋지긋한 비둘기! 똥쟁이! 양아치! 못난이!!!!!!!!!!!!!!!!! 엉엉어엉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나한테 왜 이래요? 내가 뭘 잘 못 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문제인가요? 극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어콘 실외기 거치대 쪽으로 날아드는 비둘기와의 전쟁이 겨우 평화를 맞나 했는데 미쳤나봐요. 또 와요. ㅠㅠ 2018년부터 시작된 비둘기 똥테러의 역사는 간간히 포스팅을 했어요.


끝이 없네요. 지칩니다. 비둘기 스트레스로 베란다 문을 자주 열어보고 체크하는데 어라? 위층에서 내렸나? 또 오나? 헷갈리게 하다 아주 확실히 온다는 걸 알았어요. 매일 매일 범위를 넓혀가고 있고, 마르지 않은 그것에서 나는 냄새까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가 오면 청소나 할까 했더니 비 예보만 있고 아주 날씨 좋아요.

아래 움짤은 12, 14, 17일 사진인데요. 혐사진이니 안 보고 싶으시면 그냥 뒤로가기 누르셔요. 그물망을 확실히 덮어서인지 안으로 들어오진 않지만 끝에다가 똥테러를 하고 있고요. 베란다 난간, 봉 쪽으로도 싸고 토꼈더라고요. 잡아서 혼낼수도 없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냐고요. ㅠㅠㅠㅠ


버드스파이크인가 뭔가 그거 설치하려고요. 도대체 비둘기한테 왜 이리 돈을 써야한단 말입니까? 쓸 곳도 많구만. 아까워라. ㅠㅠㅠㅠㅠㅠㅠ 그 전에 비가 한 번 와야하는데 기우제 지내야하나요? 돌겠네요.


버드스파이크도 종류가 좀 되던데 코로나19 때문에 아이랑 있느라 알아보기 힘들단 말이에요. ㅋㅋ 마스크 알아보는 것도 바쁘구만. ㅋㅋ 그냥 쿠팡 로켓배송으로 본 것 있는데 비오는 날 그거나 주문할까봐요. 에효. 조만간 또 시공 후기 올리게생겼어요. ㅋㅋ 그만하고 싶은데 비둘기가 도와주질 않네요. 평화의 상징은 무슨! 전쟁이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