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진짜 진짜 진짜 개학하나봐요. (진짜를 몇 번 적는지. 그만큼 많이 미뤄져서 한 번으론 성이 안 차네요. ㅋㅋㅋㅋㅋㅋ) 5월 4일에 유치원~고3 대면으로 수업할거라고 계획 발표 났을 땐 유치원에서 별 연락이 없었거든요? 그 후 이태원 사태 터져서 연락오고 말고 할 것도 없었죠. ㅋ 근데 개학 일주일 연기되고 최근 설문조사 하더라고요.


개학을 하긴 할 건데 격일제로 운영할지, 정상운영할지 조사했어요. 저는 격일제 등원에 한 표 던졌는데요. 진짜 갈 수 있을까 콩닥콩닥해요. ㅋㅋ 가도 걱정, 안가도 걱정인 상황인데 이만큼 미뤄왔으니 대비할 시간도 충분했다고 생각됩니다. 당분간 격일제로 몇 시간이라도 좋으니 또래와 선생님을 만나길 바라요. 과연, 과연, 다음 주에 어떻게 될 것인가! 급 흥분모드입니다. 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