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집콕챌린지 하는 중입니다. ㅋ 종이봉투 재활용하여 가면 만들기 해 봤어요. 사실 유치원에서 보내준 누뿔 자료에 있었던거라 생각해서 만든 건 아니에요. ㅋㅋ 가면 만들기에 대한 영상 하나 보고 만들기 ㄱㄱ.


저는 무지 종이봉투라서 그림을 그려줬는데요. 화려하면 화려한대로, 무늬가 있음 그대로 오려 붙이고 꾸며주면 될 것 같아요. 금손 아이들과 보호자분들은 어마어마한 것을 만들어낼 것 같아요? ㅋㅋ 저는 똥손이라. ㅋㅋㅋㅋ 오복이가 만들고 싶다는 수박맨 가면을 만들어봤어요. 수박이라 다행이야. ㅋㅋ


적당한 위치에 눈구멍 뚫는 것만 어른이 도와주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크게 뚫어주는게 좋아요. ㅋㅋ 미술에 취미 없는 오복이. 수박 씨 그리랬더니 아랫줄에만 쪼로로. 좀 더 칠해보라니까 마지못해 합니다. 대충대충. ㅠㅠ 애들끼리 있었음 이러고 놀고, 쓰고 다니면서 놀고 뒤집어졌을 텐데 이럴 때 심심하긴 합니다. ㅠㅠ 동네 친구라도 만날 수 있었음 얼마나 좋을까요. 그나마 놀던 친구도 못 만나고. ㅠㅠ 아이고 지겹다. ㅠㅠ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