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어블리 한자스터디 7급한자 #9주차 인증합니다. 늙을 로(老), 적을/젊을 소(少), 마음 심(心), 기를 육(育) 이렇게 네 글자 배워봤어요.


오복이에게 이 네가지 한자 중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느냐 물어봤더니 다 별로라는 충격적인 대답을 합니다. ㅋㅋㅋ 만약 마법천자문 한자카드가 있다면 에너지가 가장 높을 것 같은 '마음 심'이 그나마 낫다고. 그 그래. ㅋㅋㅋㅋㅋ 저는 육아 때문에 '기를 육'이 맘에 와 닿던데 말이죠? ㅋㅋㅋ


오늘 배운 한자 찾기 하면서 비슷한 한자들,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근데 잘 안쓰는 한자인지 없는 한자인지 검색에 안 걸리더라고요. 포털 한자 필기 인식기로 찾아봤거든요. 그냥 헷갈리게하려고 한건지 의아해하며 마무리 했답니다.


#엄마표 #책육아 #홈스쿨 #디어블리 #한자 #엄마표한자 #한자스터디 #한자놀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