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mindbox 자동차 풀백 12종 블록 세트라고 레고 호환 블럭인데 가성비 좋아요. 추천합니다. ㅋㅋ 쿠팡 로켓배송이 저렴해요. 헌데 자주 품절이에요. ㅋㅋ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장난감 사시나봐요. 저는 찜하고 장바구니 미리 담아놓고 재입고알람 신청해서 샀어요. 것도 금방 품절되니까 사시려면 며칠 존버하셔야합니다.


열 두종의 장난감 자동차를 조립할 수 있는데 따로 패키징 되어있어요. 어린이집, 유치원 생일선물 하기도 딱 좋은 구성과 금액이라 생각합니다. ㅋㅋ 어린이집, 유치원 등원을 해야 말이쥬. ㅠㅠㅠㅠㅠ 암튼 제가 주문해보고 괜찮아서 다음날 바로 동서네로 선물했어요. ㅋㅋ


하나 당 40개 전후로 블럭이 들었어요. 7살이면 적당히 할 줄 압니다. 뼈대는 동일하거든요. 그래서 몇 개 하다보면 금방 혼자 할 정도가 됩니다. 중국산이라 꽉 맞물리지 않거나 힘을 줘서 조립해야 하는 것들이 있어요. 옆에서 도와주면 좋구요. 스스로 잘 하는 아이들도 있을거예요. ㅋㅋ


풀백이라서 뒤로 당겼다 놓으면 굴러가요! ㅋㅋ 다 만들고 게임해도 재미있구요. 레고 블럭과 호환이 되니까 변화 주는 것도 가능해요. 정품 레고와 섞이는 것이 맴찢이지만 참아야지요. 그래야 집이 평화롭습니다. ㅋㅋ


한 번에 모든 블럭을 꺼내지 않았구요. 밥 잘 먹거나 하는 등의 이슈가 있을 때 선물하듯 줬어요. ㅋㅋ 그래서 지금까지 3개의 자동차를 완성했어요. 오복이가 외동아이라 오래 오래 울궈먹을 수 있는데요. 동서네는 아이가 셋이라 이틀만에 다 클리어 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집콕하는 아이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용으로 mindbox 자동차 풀백 12종 블록 세트 추천해요. 제가 구입한 곳은 쿠팡인데 Q&A 보니까 저렴한 중국산 제품이다보니 가끔 부품 없는 경우가 있다더라고요. 제가 받은 건 아직까진 괜찮아요. 동서네로 보낸 것도 별다른 말 없었고요. 로켓배송으로 시킨거니까 문제 있어도 대응 해 주겠지 싶어서 다 뜯진 않았어요. ㅋㅋ

mindbox 자동차 풀백 12종 블록 세트[링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