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가 그림에 가족을 모두 등장시키면 그게 왜 이렇게 좋죠? ㅋㅋ (찔릴 때가 있긴 하지만) 우리 가족 화목하다, 엄~청 행복하다 이런 느낌을 받아요. ㅋㅋ 오복이가 밤에 잠 안자고 끼적이고 있어서 가보니 그림을 그려놨더라고요? 원래 그림 그리는걸 좋아하지 않는 아이인데 웬일인가 싶고, 예뻐서 화들짝 놀랐어요.


반응을 해주니 탄력 받아서 터치를 더 했는데 갑자기 구름을 막 그려요. 그리곤 비를 주룩주룩 그려서 뽀무룩. ㅠㅠ 그리고 곧이어 더 그렸는데 돗자리 깔고 앉아있고 공놀이하고, 네잎클로버 찾던 모습을. ㅋㅋㅋㅋ 근데 여기도 갑자기 비를. ㅋㅋㅋㅋㅋㅋㅋ 왜에!!!!!!


아이 그림에서 울다 웃다 하네요. ㅋㅋ 그나저나 오복이 그림에서 사람은 항상 졸라맨인데 언제 살이 좀 붙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