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 종이접기 책이 여러 권 있는데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만한 것이 없네요. 이 책은 뽕 뽑는 것 같아요. ㅋㅋ 책은 2019년에 샀는데요. 6살 그땐 완성작이 지못미였어요. 균형감이 무너져있었고 테이프 치덕치덕으로 난감했었죠. 말은 못 했지만. 지금은 제법 반듯하답니다. 엄빠한테 접어달라는 횟수가 준 대신 대결하자고 하구요. 돌리는 힘이 좋아져서 페이퍼 블레이드가 10초 이상 돌아요. 오!!!!!!

 

 

오복이에게 선물 받고 싶은 것을 물어보면 색종이를 빼놓지 않고 말하는데요. 페이퍼 블레이드 하나 만드는데 세 장이 들어가니까 아무리 많아도 또 갖고 싶은 것이 색종이일 수밖에요. ㅋㅋ 여러 모양 색종이와 일반 색종이를 참 많이도 사재꼈습니다. 최근에도 500장짜리 샀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책 샀을 때 2권 예약판매 들어갔었는데 지금 보니 3권도 나왔어요. ㅋㅋ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3 : 어드밴스]!! 오복이는 이 사실을 모릅니다. 그래서 꼭 사야 할 이유는 없지만 2, 3권에 코어랑 그립 생긴 것 보고 놀란 엄마는 3권만 살짝 주문 넣어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주엔 새 팽이 접고 놀 예정. ㅋㅋ 네모아저씨 진짜 대단해요. 이렇게 아이들을 홀리는 종이접기 시리즈를 벌써 몇 권째 내시는지. 번역된 종이접기 책도 많은데 네모아저씨는 넘나 친근합니다. ㅋㅋㅋㅋ 네모아저씨 사... 사... 사는 동안 많이 버세요! ㅋㅋ

 

 

네모아저씨의 페이퍼 블레이드 3 : 어드밴스 - 10점
네모아저씨 이원표 지음/슬로래빗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