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링 피트 어드벤처로 홈트 열심히 하고 있는 윤뽀입니다. 이제 링린이라고 하기엔 좀 컸나요? ㅋㅋ 현재 마스터모드 하는 중인데 조만간, 아마도 며칠 내에 마무리가 될 것 같아요. 곧 끝 냅니다! 마지막 월드에 와 있거든요. 의지의 한국인은 오늘도 열심히 달립니다. ㅋㅋㅋ

 

 

마스터모드에 오니까 돈이나 재료가 남아요. 재료는 스무디 만들어서 팔고, 그 돈으로 의상 사서 도감을 채웠답니다. ㅋㅋㅋ 근데 상점에 있는 옷을 다 사도 99%밖에 안 되더라고요. 거의 마지막에 오면 마스터4가 '메탈리페르 뉴런'이라는 의상 세트를 주는데 그게 있어야 100%가 됩니다. 여기서 현타가 진하게 옵니다.

 

 

디자인 무엇? 나는 왜 링이 되어버렸나. ㅠㅠ 황당하게도 스킬 쓰면 꼭지가 돌아요. 내가 무얼 위해 여기까지 온 건지 허탈해서 원. 헛웃음이 납니다. ㅋㅋㅋ 내 꼭지도 같이 돌아버려요. 도감 완성용이지 이거 못쓰겠더구먼요. 따로 효과 주는 것도 없어요. 버렷. ㅋㅋㅋ 오복이는 엄마 갑옷 입었다고 좋아하던데 왜 전 공감이 안 될까요. ㅋㅋㅋ

 

 

100일 넘게 링 피트 어드벤처 하면서 꼼지락 꼼지락 움직이곤 있는데요. 코로나19 시국에 집콕하면서 기초 활동엔 도움이 되고 있으나 에효. 요즘 오른쪽 무릎이 시큰거리면서 뭔가 어긋난 느낌이 나서 신경 쓰입니다. ㅠㅠ 그래서 다리 스킬은 거의 안 쓰고 있어요. 특히 스쿼트 류는 금지. 스쿼트 자세 잘 못 잡으면 무릎 나간다는 이야길 많이 들어서 바른 자세로 하려고 노력했는데도 왜! 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병원을 가 봐야 할 것 같아요. 휴.

 

 

맵이나 스토리라인을 뻔히 알고 있으니까 후반으로 갈수록 지겹더라고요. ㅠㅠ 커스텀모드로 운동만 하면 되는데 그게 쉽지가 않아요. ㅠㅠ 지금까진 깨야할 목표가 있으니 했지만 앞으로 지속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습니다. 다음 버전이 나와주면 좋을 것 같은데 (초기 비용이 있긴 해도 헬스장 몇 달 끊을 걸로 커버되니까 뽕은 뽑았다고 봐요.) 별다른 소식은 없는 것 같고. 오복이는 다 끝나면 처음부터 다시 한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 피트 어드벤처 관련 포스팅이 더 나올 건덕지가 있을까 싶네요. ㅋㅋ 이렇게 마무리가 될 듯? 어찌 되었건 간에 닌텐도 스위치와 링 피트 어드벤처 산 후 끝내기까지 과정을 다 남길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 ㅋㅋ 체중감량은 1도 못 했지만 건강 챙겨보잔 몸부림으로 추천해요. ㅋㅋ 아이와 함께 하기에도 좋은 콘텐츠! 필라테스 링만 하나 더 사서 둘이 같이 해도 좋아요. ㅋㅋ

 

 

 

 

링 피트 어드벤처 올클리어 달성도 100% 빠샤

오랜만에 링 피트 어드벤처로 홈트하는 이야기입니다. 올해는 첫 포스팅이네요. ㅋ 작년 말부터 시작된 홈트! 거창하게 적어놨지만 링 피트 어드벤처로 깔짝깔짝 하고 있습니다. ㅋㅋ 자랑스럽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