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이 따뜻해지니 비둘기와의 전쟁이 시작됐습니다. 베란다로 찾아오는 비둘기 때문에 스트레스받고 신경 쓰기 시작한 것도 벌써 몇 년. ㅋㅋ 에어컨 실외기 쪽은 조류 방지망으로 방어하고 있지만 난간과 창은 어떻게 안 되네요. 이 정도는 포기하고 살까 싶으면서도 어디선가 들려오는 "구구국" 소리에 신경이 곤두서는 것은 막을 수가 없어요. ㅠㅠ

 

 

저희 윗 집도 결국 비둘기퇴치를 위해 머시기를 설치하셨는데 중요한 건 그것이 플라스틱인지 뭔지 판때기라 비 오면 후드득후드득 비 떨어지는 소리가 장난 없이 들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망으로 하시지. 님들아. ㅠㅠ 밤에는 그 소리 크게 들려요. ㅠㅠ

 

 

비둘기가 차 위에 앉아있는 걸 보면 지하주차장을 선호하게 되고요. ㅋㅋㅋ 가지치기 한 나뭇가지에 떼로 모여 자기네들이 꽃인양 앉아있는 걸 보면 어찌나 얄미운지 몰라요. 거실에 있음 비둘기가 날아가며 그림자가 비치고 베란다 창 너머로 보이는 넘의 집 실외기가 안쓰럽고 그렇습니다. ㅋ 따뜻한 날과 비둘기, 어렵네요. ㅋㅋㅋ

 

 

 

조류방지망도 소용없는 베란다 찾아오는 비둘기 ㅠㅠ

비둘기!!!!!!!!!!!!!!!!!!!!!!!!!! 지긋지긋한 비둘기! 똥쟁이! 양아치! 못난이!!!!!!!!!!!!!!!!! 엉엉어엉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나한테 왜 이래요? 내가 뭘 잘 못 했나요? ㅠㅠㅠㅠㅠ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