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가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학교와 학원을 오갈 때, 놀이터에 나갈 때 등등 언제 어디서나 빠짐없이 들고 다니는 것! 바로 줄.넘.기 ㅋㅋㅋ 줄넘기에 진심인 오복이에요. 주 2회 학원 다녔는데 현재 주 3회! 일주일 내내 다니고 싶다는 걸 말리고 있어요. 워워. 우리 다른 것도 하면 안 될까? ㅋㅋㅋ

 

 

아래 제가 했던 줄넘기에 관한 포스팅 3개를 넣어뒀어요. 사진마다 오복이가 들고 있는 줄넘기가 다르답니다? 처음엔 유치원에서 필요해서, 그 다음은 유치원에서 쓰니까 집에서 쓸 것이 필요해서 샀었고요. 마지막은 어린이날 선물로 갖고 싶은 줄넘기를 찍어서 샀어요. 그리고 아마 다음 포스팅에선 새 줄넘기를 선보이지 않을까 싶어요. 왜냐하면 음. 또 갖고 싶은 줄넘기가 있다며 사진 찍어 뒀거든요. 새 줄넘기가 한 달도 안 됐는데 오버하지 말라고 킵해뒀어요. 근데 갈수록 단가는 올라가고? ㅋㅋㅋㅋㅋㅋㅋ 갈수록 비싼 걸 알아봅니다? ㅋㅋ

 

초고속줄넘기 K-200 13500원

 

 

한국파워점핑줄넘기연합회 공인8급 오복이

오복이가 요즘 빠져있는 것은 줄넘기. 2020년 줄넘기 처음 시작했을 때 생각하면 상상할 수 없었던 모습입니다. 주 2회 다니고 있는데 더 늘리고 싶다 해서 다음 원비 결제할 때 주 3회로 바꿔주려

qtotpz.tistory.com

 

 

줄넘기 공인 9급 된 초딩 오복

작년에 코로나19로 급 집콕하면서 너무 무료하게 지내다 집 앞에서 더듬더듬 줄넘기를 하기 시작했어요. 저 말고 오복이. ㅋㅋㅋ 근본없이 가르쳤는데 그럭저럭 하더라고요? 자전거도 그렇고 처

qtotpz.tistory.com

 

 

날아라 병아리! 줄넘기하는 오복이 ㅋ

요즘 오복이 줄넘기해요. ㅋㅋ 작년이었나? 줄넘기를 선물했는데 (7세 때 유치원에서 줄넘기를 한다고 했었거든요. 미리 샀죠. ㅋㅋ) 적극적이진 않더라고요. 연습 몇 번? 제대로 못하고 유치원

qtotpz.tistory.com

 

KSD 줄넘기화 210사이즈 3만원

 

오복이가 하교하고 놀이터에서 맨날 줄넘기를 휘두르고 있어서인지(저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ㅋㅋ) 지금 그 반 친구들은 놀이터 필수템으로 줄넘기를 가져와요. 물론 금방 흥미 떨어져서 축구도 했다가 놀이대에서 놀기도 하는데 암튼 놀이터 한 구석에 줄넘기 존을 만든답니다. ㅋㅋㅋ

 

 

학교에서 3, 4학년 정도 되면 줄넘기 챌린지를 하나봐요. 매일 줄넘기를 뛰어야 한대요. ㅋㅋ 최근들어 하고있는지 갑자기 고학년들도 줄넘기를 가지고 나와서 나름 장관이에요. 그 많은 아이들이 줄넘기를 돌리는데 그 무질서 속에 안 부딪치고 하는 것이 신기해요. 이것이 바로 혼돈의 카오스인가요? ㅋㅋㅋ

 

 

오복이 다니는 줄넘기 학원에서 한 달에 한 번 줄넘기 공인급수 심사를 보는데 오복이 어깨뽕 올라갑니다. ㅋㅋ 한 달에 한 번 공인급수를 갈아치우고 있어요. 태권도처럼 띠를 사지 않아도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심사보고 이번 주에 공인 7급 스티커를 붙여왔어요. 장하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