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을 오래 쓰다 보면 배터리와의 싸움을 하게 됩니다. 분명 완충 상태였는데 갑자기 바닥을 기고 있어서 사람을 황당하게 만들어요. 미친 x 널뛰는듯한 배터리 잔량 표시에 보조배터리 없이는 불안해서 뭘 할 수가 없게 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배터리를 교체 또는 다음 기기로의 이동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정식 서비스센터에선 교체 비용이 비싸고, 사설에서 바꾸자니 불안(?)하고 '어쩌란 말이야?' 이렇게 됩니다. (사설 이용 후 문제 생긴 1인. ㅠㅠ) 그래서 새 스마트폰==아이폰을 또다시 사게 되는 테크트리를 타게 됩니다. 그것이 바로 저(아이폰5->아이폰7)고, 남편(아이폰6->아이폰13)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편이 아이폰6을 버리지 않고 "내가 낸데"를 외치며 배터리 자가 교체에 도전을 해보겠다지 뭡니까? ㅋㅋ 요즘 유튜브에도 관련 영상들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할 수 있겠다 싶었나 봐요. 그렇게 결제를 하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알지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아이폰6 배터리와 자가 수리 키트입니다. ㅋㅋ 15000원에 무료배송. 아이폰13은 이미 질러서 손안에 있으니 무엇이 두렵겠습니까. 어찌어찌 해결하더라고요? 과정은 모름. 결과는 잘 나옴. ㅋㅋㅋㅋㅋ 한번 해 보더니 자신감이 붙었는지 다 가져오라고 큰소리치고 있어요.

 

 

서브 폰의 경우 맘 편히 자가 교체에 도전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배터리 문제를 제외하면 사실 너무 멀쩡한 폰이라 처분하긴 아까워요. 나중에 오복이가 잠시나마 쓸 수도 있고. ㅋㅋㅋ 지금은 못 가지만 해외여행할 때 구형 폰 가져가서 한국 유심 껴놓고, 사용 중이던 곳엔 현지 유심 넣어서 쓰곤 했어요. 활용하기 나름이니 이런 방법도 있다, 알아두면 언젠간 써먹으실 겁니다. ㅋㅋㅋ 떵손인 윤뽀네도 했잖아요? ㅋㅋㅋ 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

 

 

2018.12.15 - 아이폰7 배터리교체 프로그램! 앙츠 수원센터에서.

 

아이폰7 배터리교체 프로그램! 앙츠 수원센터에서.

아이폰 배터리 교체 프로그램 해당 모델(아이폰7)이라서 올해가 가기 전 앙츠(ANTZ) 수원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있는 앙츠가 남경빌딩에서 씨네파크 건물로 옮겼더라고요. 2년전에

qtotpz.tistory.com

 

2018.06.07 - 아이폰5 배터리교체로 새 생명을! (사설에서)

 

아이폰5 배터리교체로 새 생명을! (사설에서)

저는 아이폰7을 쓰고 있어요. 전에 쓰던 모델은 아이폰5이구요. 바꾸게 된 계기는 배터리 광탈 때문이었죠. 더 오래 쓴 아이폰4도 안 그랬는데 유독 얘만 문제였어요. ㄷㄷ 보조배터리 없으면 몇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