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복이가 줄넘기 공인급수를 마스터했네요. ㅋㅋ 1년 바짝 다니면서 심사 때마다 계단식으로 꾸준히 올라가서 1급까지 왔어요. 좋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끝이 아니래요. 예비 주니어가 있고, 주니어가 있고, 리더스가 어쩌고 저쩌고. 줄넘기가 이럴 일이에요? ㄷㄷㄷ 이름도 생소한 항목과 단계라 뭐지? 뭐지? 이러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줄넘기학원은 계속 다닐 예정이고요. ㅋㅋㅋ 앞으로도 포스팅할 예정이네요. 엄마 블로그 소재 챙겨주는 오복이. 기특하쥬? ㅋㅋㅋ

 

2020.10.17 - [뽀's Story/임신-출산-육아] - 날아라 병아리! 줄넘기하는 오복이 ㅋ

 

날아라 병아리! 줄넘기하는 오복이 ㅋ

요즘 오복이 줄넘기해요. ㅋㅋ 작년이었나? 줄넘기를 선물했는데 (7세 때 유치원에서 줄넘기를 한다고 했었거든요. 미리 샀죠. ㅋㅋ) 적극적이진 않더라고요. 연습 몇 번? 제대로 못하고 유치원

qtotpz.tistory.com

 

2021.04.10 - [뽀's Story/임신-출산-육아] - 줄넘기 공인 9급 된 초딩 오복

 

줄넘기 공인 9급 된 초딩 오복

작년에 코로나19로 급 집콕하면서 너무 무료하게 지내다 집 앞에서 더듬더듬 줄넘기를 하기 시작했어요. 저 말고 오복이. ㅋㅋㅋ 근본없이 가르쳤는데 그럭저럭 하더라고요? 자전거도 그렇고 처

qtotpz.tistory.co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