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무한도전 미남선거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태그를 넣다가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은 아마 태그뽑기에 대해 알고 있으실겁니다. 본문을 다 작성한 후 태그뽑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적절한 태그를 추출해 주는 기능입니다.

무한도전과 관련해 멤버들 이름도 쭉 적었던지라 태그를 뽑을 때 멤버들 이름도 떴는데요. 뭔가 허전~한 겁니다.


눈치채셨나요?

무한도전 멤버 7명중 한명이 없었습니다. 바로 '길'이었지요.

무한도전을 매주 챙겨볼만큼 열혈시청자도 아니고, 지나가다 한번씩 보거나 재방송으로 얻어걸리면 보곤 해서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길이 무한도전 멤버로 들어올 때 논란이 많았었고, 지금도 곱지않은 시선으로 보는 시청자가 많은 걸로 압니다. 무한도전에 적응하지 못하고, 뭔가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고있기 때문이겠죠.

길이 아직 완벽 예능인으로 거듭나지 못해서 그런지 방송울 가끔 보는 저도 겉돈단 느낌을 받곤 합니다. 방송을 못봤는데 블로그 이웃님들의 포스팅으로 몇주전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특집(?)할 때 다른 멤버들이 유재석에 의지한것에 비해 길은 그렇게 하지 않았단 이야길 봤었는데 왠지 쨘 하더라구요. 에구궁.

그런데 이렇게 태그에 잡히지 않는걸 보니까 좀 안쓰러워졌습니다. ㅠㅠ

이미지 출처 : MBC


어떻게 해야 길이 무한도전에 융화되어 시청자들에게 인정받고, 티스토리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길의 노력여하에 달렸겠지만, 지금의 전 뭐라도 해주고 싶네요.

길씨 힘내요. ㅠㅠ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