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무한도전의 말미에 무한도전 외모대결 종결자를 가린다는 예고가 떴었죠. 현장투표는 물론이고 인터넷투표, 성형외과의사 등 전문가투표, 세계 10개도시 길거리투표까지 감행해서 더이상의 외모논란을 잠재우겠다고 하여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이 논란의 결과가 무척이나 궁금한데요.

예전에 틸리언패널 어플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리서치 패널에 참여해서 OK캐쉬백을 받는 어플인데 여기서 무한도전 미남선거를 보고말았지 뭐에요. ㅋㅋㅋㅋㅋ 보자마자 빵~ 터졌습니다.


무한도전의 진정한 미남은 누구일까? 투표해 주세요~ 라는 질문이고, 사진 없이 보기만 박명수, 정준하, 유재석, 하하, 길, 정형돈, 노홍철 순으로 나와있는데요. 3일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이었지만 4600명 정도의 패널이 참여하면서 재미있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현장, 인터넷, 세계 10대도시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으나 틸리언패널에서는 유재석-노홍철-정형돈-하하-정준하-박명수-길 순서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유재석이 무려 40%가 넘는 지지를 받았고요.


무한도전 멤버들이 보면 1인자라고 막투표 한 것 아니냐고 비난할만한 결과라고 생각되는데요. ㅋㅋ
응답자의 70%가 20대와 30대인것을 감안할 때 대세는 유재석인걸까요?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에서는 종료일자는 나와있지 않지만, 인터넷투표가 진행중입니다.


장동건이나 원빈 같은 조각미남은 아니지만 무한도전의 얼굴마담은 누구?라는 주제로, 최고미남이 되면 무한도전 방송 내에서 1년간 '미남'이라는 자막을 선사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는데요.

여러 결과가 종합되면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틸리언패널의 결과와 일치할지 너무 궁금하네요.


다른 곳에서 이루어지는 투표는 사진을 보거나 실물을 직접 보게되니 결과는 충분히 뒤집힐 수 있어보이기도 합니다.


더불어 박명수 VS 김태호pd 번외투표도 볼만한데요. 어느 프로그램에서 연기자랑 pd를 비교한답니까. 아마도 무한도전 밖에 없을 것 같은 이번 사태 귀추가 주목됩니다. ㅋㅋ


방문자 여러분, 댓글로도 살짝 귀뜸해주세요. ^^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