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월 10일부터 3월 13일까지 양재동 at센터에서 서울 베이비키즈페어가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 1년에 한두번 육아용품 분위기 읽으면서 샘플 및 소소한 지름이 재밌어서 이번 13회 베페에 방문을 계획하고 있답니다. 지난번에 종이 초청권 신청한 것도 우편으로 도착했어요.


일자별로 선착순 선물 이벤트가 있대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육아용품을 준다고 하니 설레는것 있죠? ㅋㅋ 오전 10시부터라 맞춰가려면 오복이를 데리고 가거나 어린이집에 일찍 보내야하는데 이러나저러나 조금 어려울 것 같아서 금방 김빠졌지만 선착순 이벤트 선물이 탐나긴 하더라고요. 상황 되는 분들은 고고씽 하셔야겠어요.


지금 공개된건 10일~11일에는 빌트뉴욕 보온보냉가방이고 12일~13일은 빈지오 식판세트에요. 보온보냉가방은 분유나 이유식먹일 때 유용했었는데 지금은 그 시기가 지나서 식판세트가 더 땡겨요. ㅋㅋ 주말엔 사람이 바글바글 할텐데 선착순 노릴려면 진짜 서둘러야 하겠죠? 뽑기 운이 없으면 부지런이라도 해야 하는데 어렵단 말이죠. ㅋㅋㅋ


서베키 사이트에 공개된건 1탄이라고 되어있어요. 그렇다면 2탄도 있단 말인데 식판세트보다 더 끌리는 것이 나오면 엄청 고민될 것 같네요. 신랑을 꼬시느냐 마느냐 결정타가 될텐데 언제 공개해줄런지. ㅋㅋㅋ 귀차니스트인지라 그냥 관심 없는 것, 이미 있는 것 나왔음 좋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예전엔 이런 정보없이 단순히 방문하는 것에 목적이 있었는데 회원가입을 하고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까지 추가했더니 이런 소식을 자주 접하게 되어 괜히 설레발치고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쨋든. 하나밖에 없는 아이와 관련된 것들이라 많이 알고 싶은 엄마니까요. 이런 것도 때가 있는 것이잖아요? ㅋㅋ 즐깁니다. 블로그 소재 생기고 공짜로 선물 받음 좋고. ㅋㅋㅋㅋ

입장료 아끼는 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저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16/02/17 -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초청장 받는 법!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