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달 포스팅했던 호텔패스 '이달의 도시 소문내기' 당첨자 발표[링크]가 났어요. 괌 로얄오키드 3박 숙박권, 피자 기프티콘, 이디야 기프티콘를 걸고 진행되었던 이벤트! 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yu가 윤뽀의 yu냐며. ㅋㅋㅋㅋㅋㅋ 제 전화번호 일부를 이렇게 보니까 엄청 생소하더라고요. 허나 맞아요. ㅋㅋㅋ 된 것 같아요. ㅋㅋㅋ 된 것 맞죠? ㅋㅋㅋ 꺅! ㅋㅋㅋㅋㅋㅋ 개별 안내를 7월 16일 이후에 한다고 해서 99%의 확신만 갖고 있습니다. ㅋㅋ 근데 02 전화번호에 움찔하면서 톤업되서 받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3 GUAM

아직 시간이 좀 남아서 구체적인 준비를 안 하고 있었는데 요 소식 공유하며 친구들 다 들떴어요. 대박대박. ㅋㅋ 좀 더 확실해지면 또 포스팅할지도 몰라요. 자랑이요. 룰루랄라. 케케케케케케.

2018/06/09 - 호텔패스 괌 로얄오키드호텔 소문내기! 이거 나랑 딱이잖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