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도 정리정돈 잘 하는 편은 아닙니다만 내 집에 내가 저지르지 않은 것들이 나뒹굴면 왤케 혈압이 오르는지. 맨날 오복일 들들 볶습니다. 바닥에 있는 것들 제.발. 치우라고. 다 쓸어 버려버리기 전에 정리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정말 처참한 건 낯부끄러워서 못 찍어 올리고 그나마 평범한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복이가요. 구내염 땜에 자체방학 했잖아요. ㅋㅋㅋㅋ 의사 쌤께서 집에서 쉬라고 하셨거든요? 그 말 듣곤 자기 아파서 정리정돈을 못하겠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내염 확진 받기 전 첫 날에만 열이 올랐을 뿐 입 안에 발진이 났음에도 못 먹는 것 하나 없이 쌩쌩한 컨디션을 유지해놓고 말이죠. 아우, 말이나 못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받으니까 매운게 확 땡겨서 야밤에 불닭발에 호로요이 한 캔 때리고 예약 포스팅 겁니다. 으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