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크 수전 어딘가에서 물이 새는 걸 발견하고 (늦게 발견해서 싱크대 하부장 나무에 곰팡이가. ㅠㅠㅠㅠㅠㅠ) 싱크대 수전을 교체하였습니다. 지금 집으로 이사하면서 새걸로 했었고, 살면서 싱크대 수전을 바꾼 적이 없어서 당황했었어요. 사람을 불러야하나 머리가 아팠는데 신랑이 뚝딱뚝딱 했습니다. ㅋㅋㅋ


당장 써야하니 홈플러스랑 롯데마트를 가 봤었는데 생각보다 모델이 별로 없었고, 비싸기만 해서 쿠팡 로켓배송의 힘을 빌렸습니다. 하루 화장실에서 설거지하는걸로 퉁. ㅋㅋ 가격이 몇 만원 차이나버리면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


즤 집에 새롭게 설치한 건 '대림바스 원홀 싱크 수전 BFK-635'이었어요. 5만원 중반. 더 저렴한 것도 있었는데 대림바스 하면 그래도 이름 있는 브랜드고, 누수나 곰팡이 사고를 겪고 싶지 않아 안전빵으로 선택했습니다. ㅋㅋ

기존에 쓰던 것과 비교해 물이 퍼지는 각도나 수압에 변화가 있어 무엇이 좋다, 나쁘다 말하기가 미묘합니다만 설치하는 것 자체는 어렵지 않았고, 문제가 해결되었기에 더없이 만족합니다. 싱크 수전만 바꿨는데도 새 것 느낌 나서 돈 쓴 기분 내고 있습니다. ㅋㅋ

싱크대 하부장에 생긴 곰팡이는 닦아내고 아래 제품 발라줬더니 싹 사라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짜 꿀템이에요. 강추!

2018/09/30 - 실리콘 곰팡이엔 홈스타 바르는 곰팡이 싹! 꿀템! 강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