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공유자전거를 애정하는 윤뽀입니다. 개인적으론 모바이크 자전거 디자인도 예쁘고, 클래식 말고 신형 모델이 저랑 잘 맞아서 좋아했는데요. 지난 9월 30일 부로 운영 종료 되었어요. ㅠㅠㅠㅠㅠㅠ 솔찮게 이용했던터라 아쉬웠어요. 지나가다 주황색 자전거를 보면 오복이가 저더러 타라고 할 만큼 익숙했었거든요.


그런데 사업자를 바꿔 다른 공유자전거가 나온다고 해요! 유무시티? UMOCITY라고 적혀있었어요. 10월 한 달 시험운영을 거쳐 11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한다는 것 같은데 시험운영되는 자전거 대수가 너무 적고(동네에선 못 봤고 수원역과 수원화성 일대에서 봤네요.) 그 기간엔 안드로이드폰만 이용가능해서 아이폰 유저인 저한텐 그림의 떡이더라고요. 모바이크만큼 많이 풀릴지 궁금합니다.


그건 그렇고, 며칠 전에 강남역 일대 나갔다 왔는데 와, 공유킥보드 진짜 많더라고요. 회사도 몇 곳 되어보이던데 신세계. ㅋㅋ 수원에선 개인적으로 가지고 다니는 전동킥보드만 봤는데 강남은 다른 세상이었어요. 주행 중인 것도 많고 지하철역 출구마다 주차된 것들도 많고. 부족함 없이 언제든지 타겠더라고요. 은근 부럽? ㅋㅋ

2018/02/22 - 수원 공유자전거 반디클, 설렌다
2018/09/13 - 수원시 공유자전거 모바이크 장단점 있는 후기!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