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해외여행 가기 전 여행자보험 가입을 늘 하는데요. 가장 최근엔 카카오톡에 연결된 카카오페이 통해 여행자보험을 가입했었어요. 저렴하고 가격대비 보장내역이 좋아서요. 내용은 이미 포스팅했고요. 인천공항 면세구역 안으로 들어가서도 여행자보험할 수 있는 단말기가 있어서 기록 남깁니다.

2019/11/02 - 마이뱅크, 여행자클럽 재끼고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은 출국 후에는 가입할 수 없는 상품이라 마지막까지 챙기라고 이렇게 단말기가 들어와 있나 봐요. 에이스손해보험과 삼성화재 단말기가 나란히 서 있네요. 여기서 구체적인 비교를 하기엔 여러 번거로움이 있겠지만 그래도 필요한 사람이 있겠죠? 이걸 보고 아차 싶으면 모바일로 가입해도 되니까 인식에 도움 되는 건 틀림없어 보입니다. ㅋ


여행자보험은 여행을 위해 집을 떠나는 순간부터 집으로 돌아오는 순간까지 보장이 되므로 시간을 여유롭게 설정하는 편이에요. 오후 2시에 인천공항 도착한다고 하면 집에 들어가는 오후 7시까지, 혹은 23시까지 이런 식으로요. 몇 시간 가지고는 보험료 변동이 없으니 확인해보세요!


그냥 끝내긴 아쉬워서 하나 더 적어요. 여행자보험가입팁! 해외여행은 현지에선 가입할 수 없다고 했잖아요? 제가 괌에서 태풍으로 돌아오는 편이 결항되어 막막할 때 가입한 여행자보험 연장이 되냐고 문의해봤는데 안 된대요! 여행 일정이 길거나 일정에 변동이 생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 돌아오는 일로부터 2~3일 더 설정해서 여행자보험 가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몇 천원 더 쓰겠지만 더 든든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