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진자 증가세가 미쳤네요. 다 잡았다고 생각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떻게 이럴 수가 있나요? 사이비 종교 하나 때문에. 이기적인 인간 때문에. 혐오감이 든다는 건 이럴 때 쓰는 말이죠? 너무 무섭네요. 피가 꺼꾸로 솟습니다! 단순 확진자 수만 느는게 아니라 사망자도 나오고 있어요. 전국구로 이게 뭐죠? 인간이라면 동선 명명백백하게 밝히고 지시에 따라주길 바랍니다. 연락을 안 받아? 검사를 거부해? 뭔 개소리입니까.


친정과 외가 친척, 친구들까지 대구, 경북에 있는데 거기서 한 다리 건너니까 자가격리자가 있는 상황입니다. 안심할 수가 없어요. 하루 종일 코로나19뉴스에 신경이 곤두서있어요. 고령자, 직장인, 공무원, 자영업자, 유아 다 어쩌냐고요. 책임지지도 못할 행동을 하고 있는 신천지는 이단이고 사이비고 다 필요 없고 욕먹어도 쌉니다. 병신천지가 아니고서야.


남의 나라 상황보고 해외여행 취소했는데 그 나라에서 한국인을 못 들어오게 하는 상황까지 몰고가네요. 어이없게도. ㅋㅋㅋㅋㅋ 코로나19 대처 잘한다 잘한다 뿌듯했던 걸 이렇게 부끄럽게 만듭니다. 치욕적이네요. 속상합니다. ㅠㅠ

2020/02/04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결국 유치원 휴원까지 ㅠㅠ
2020/02/09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해외여행취소(항공/호텔)
2020/02/15 - 코로나19 시국에 아프면 죄인이다 ㅠㅠ
블로그 이미지

윤뽀

일상, 생활정보, 육아, 리뷰, 잡담이 가득한 개인 블로그. 윤뽀와 함께 놀아요. (방긋)

댓글을 달아 주세요